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공식]우원재, AOMG 전속계약 체결…박재범과 한솥밥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7-10-31 09:27 송고
© News1

래퍼 우원재가 박재범, 사이먼도미닉이 이끄는 국내 힙합 레이블 AOMG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2일 AOMG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원재가 등장하는 1분 가량의 영상을 깜짝 공개하여 우원재의 AOMG 전속 계약 소식을 전했다.

우원재가 음악 작업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있는 영상의 후반부에는 ‘우원재, 2017. 11. 02.’라는 오는 목요일 일자가 공개되어 그의 AOMG 계약 체결 소식에 이어 신곡 발매 소식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AOMG는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우원재가 AOMG의 소속 아티스트가 되었으며, 향후 아티스트 개인의 음악적 개성을 잃지 않으며 그 스펙트럼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전반적인 음악 활동을 적극 지원 할 예정이다. 우원재의 행보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공식적인 입장을 전했다.

이로써 현재 박재범, 사이먼도미닉을 비롯 로꼬, 그레이, 엘로, 어글리덕, 후디, DJ펌킨, DJ웨건, 우원재 등의 아티스트가 소속되어 있는 레이블 AOMG는 아티스트 개인음악 활동은 물론 매년 국내 각지 및 세계 각국에서 레이블 단독 콘서트 투어를 이어가며 국내외 그 입지와 영향력을 꾸준히 키워가고 있다.

한편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6’에 출연하여 3위에 오른 바 있는 우원재는 싱글 ‘시차 (We Are) (Feat. 로꼬& GRAY)’를 통해 국내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 1위를 석권하며 프로그램 종영 후에도 끊임없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2017년 가장 주목받는 신예 뮤지션으로 손꼽히고 있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