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번생은' 공식 유부녀 정소민 앞 연하남 등장, 이민기 어쩌나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7-10-30 08:23 송고
© News1 tvN 제공
© News1 tvN 제공

서른 살 정소민의 척박했던 연애사에 연하남이 등장, 그의 삶에 변화를 일으킬 조짐을 보이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극본 윤난중/연출 박준화/제작 스튜디오드래곤, MI)에서 윤지호(정소민 분)를 연복남(김민규 분)이 집까지 데려다 주는 모습이 30일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앞서 지호는 아르바이트를 구하러 갔다가 우연히 골목길에서 만난 복남과 새로운 인연을 맺은 터. 이어 그 자리에서 지호의 연락처를 입수해간 복남이 그녀에게 전화를 걸어 “남자친구도 있느냐”고 단도직입적인 질문을 던지며 호감을 표한 상황.   

이러한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서로를 보며 웃음 짓고 있는 지호와 복남을 통해 이들의 사이가 한층 더 가까워 졌음을 예상케 한다. 또한 두 사람이 어떻게 벌써부터 집에 데려다 줄 정도로 친밀해졌는지 그 사연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30일 방송될 ‘이번 생은 처음이라’ 7회의 한 장면으로 복남은 첫 만남에서부터 그랬듯이 저돌적이고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며 지호의 일상에 파고들 예정이다. 특히 그는 돌려 말하는 법 없이 솔직하고 당당하게 지호에 대한 감정을 표현 한다고. 이에 지호는 그간 만나본적 없는 복남과 같은 신선한 캐릭터에 어떻게 반응할지 궁금증을 불러 모으고 있다.
또한 이들의 관계가 더욱 흥미로운 것은 복남이 지호가 아직 결혼한 상태라는 것을 모른다는 사실. 여기에 지호가 서로의 필요에 의해 어쩔 수 없이 결혼의 형태를 취했다고 솔직하게 밝히기 어려운 현실이기도 하다.

이처럼 훈훈한 외모, 나이스 바디에 성격까지 매력적인 연하남이 찾아왔지만 2년간의 혼인 계약에 묶여 시기가 부적절(?)한 상태인 지호가 이 관계를 어떻게 지속시킬지 앞으로의 전개에도 기대감이 상승되고 있다.

한편, LTE급 진전을 보여주고 있는 정소민과 김민규의 이야기는 30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ichi@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