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2017년 10월 마지막주(10월30일~11월5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10-30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이해와 용서

주변 사람에 대한 이해와 용서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그럽게 이해하고 넘어가세요. 상대가 잘못했다고 하여 지나치게 몰아붙여서는 안 됩니다. 특히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지 않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따뜻한 말 한 마디 건네보세요. 비싸지는 않더라도 작은 선물을 마련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여러 사람들을 만나보면서 이성에 대한 안목을 키워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는 함부로 지갑을 여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수입에 비해 지출이 많아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혹시라도 곤란한 상황에 놓인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문제가 있다면 더 늦기 전에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균형감

이번 주는 적절한 조화와 균형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한 쪽에 치우치거나, 한 가지 일에 몰두하지 마세요. 일이나 공부도 좋지만, 자신의 생활도 잘 챙기셔야 합니다. 특히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들이 서운해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보세요.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좋아해 주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에게 신경쓰도록 하세요. 혹시라도 고민이나 걱정은 없는지 살펴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이번 주는 돈을 벌어들이기 보다는 써야 할 때입니다. 평소에 고마웠던 이들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항상 남에게 신세만 지면 사람들이 당신을 멀리 할 수 있어요.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하기에도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양자리>
-인기 폭발

주변에서 찾는 사람들이 많으니 정신없이 바쁜 한 주입니다. 그만큼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누군가 당신을 필요로 하고 있다면 모른 척하지 마세요. 평소에 베풀어 둬야 나중에 자신에게도 돌아오기 마련이에요.

커플들은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솔직하게 털어놓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들은 새로운 사람보다는 주변 친구들과 어울리세요. 모처럼 오랜 친구들이나 동문들을 만나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수입도 충분한 시기라 하겠습니다. 다만 여유가 있다고 하여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세요.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황소자리>
-여유를 가져야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즐겨보도록 하세요. 일과 공부에 집중하는 것도 좋지만, 무리해서는 안 됩니다. 바쁘더라도 잠시 산책을 즐기거나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져보세요.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그만큼 일과 공부도 잘 풀리기 마련이에요.

커플이라면 서서히 진도를 나가도록 하세요. 너무 서두르거나 상대방에게 집착하면 역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싱글들은 동호회나 카페 등의 모임에 나가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 당신의 짝을 찾을 수 있을 거에요.

이번 주는 재물을 모으기 보다는 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무조건 수중에 돈을 모아두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에요.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쓰도록 하세요. 그동안 사고 싶은 옷이나 물건 등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과거는 이제 그만

지나버린 일이나 과거에 더 이상 신경 쓰지 마세요. 돌이킬 수 없는 일은 빨리 잊는 것이 좋습니다. 지난 과거가 당신의 발목을 잡게 해서는 안 됩니다.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를 먼저 생각하세요.

커플들은 연인과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눠보세요. 일상 이야기 보다는 속 깊은 생각을 나눠보는 것이 좋을 거에요. 싱글이라면 연상 연하 커플이 되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연상 연하 커플이 좋은 관계를 이어나가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이번 주는 재물운과 함께 명예운도 좋은 한 주입니다. 금전도 얻고, 이름도 알리니 일거양득의 시기라 하겠습니다. 다만 쉽게 들어온 것은 쉽게 나갈 수 있어요. 일단 수중에 들어온 재물은 잘 지키도록 하세요.

<게자리>
-양보가 필요해

이번 주는 부드러운 처신과 융통성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원칙도 좋지만 너무 고지식한 모습은 피하도록 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내기나 경쟁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 저것 따지지 말고, 적당히 양보하며 타협을 하세요.

커플들은 연인과 잠시 떨어져 있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보다는 친구나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하세요. 싱글들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것입니다.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사양하지 말고 나가보세요.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셔야 합니다. 가능하면 불필요한 소비는 줄이도록 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돈 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재물도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사자자리>
-기분 전환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골치 아픈 일은 피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해보세요. 내키지 않는 자리나 모임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된다면 가볍게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은 피하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커플들은 평소보다 말을 아끼도록 하세요. 말을 많이 하기 보다는 상대방의 말을 잘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의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다만 횡재나 일확천금을 바라는 태도는 버리셔야 합니다. 운보다는 당신의 땀과 노력을 믿도록 하세요.

<처녀자리>
-새로운 사랑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특히 미혼이나 싱글이신 분에게 아주 좋은 한 주라 하겠습니다. 잘 풀리지 않던 일이나 골치 아픈 일도 하나 둘 사라질 거에요. 골치아픈 일은 잠시 잊고, 마음껏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동안 갈등이 있던 커플이라면 이별을 해야 할 수도 있어요. 어차피 헤어져야 할 사이라면 일찍 끝내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에게는 새로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누군가 당신을 눈여겨보고 있을지 모르니 주위를 잘 살펴보세요.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이들에게 좋은 한 주입니다. 혹시라도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이번 주를 놓치지 마세요. 손윗사람이나 집안 어른의 소개를 받는 것도 좋습니다. 독립심을 갖는 것도 좋지만, 너무 자존심을 앞세우지 마세요.

<천칭자리>
-적극적인 태도

성실하면서도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이세요.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거나 대충 넘겨서는 안 됩니다. 특히 집안 일이나 손윗사람의 일에는 적극 나서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겉모습만 보고 상대를 판단하지 마세요. 외모나 조건보다는 상대방의 내면을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적극적인 애정 표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시간나는 대로 자주 연락하고 만나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평상시 씀씀이를 유지해야 합니다. 분에 넘치는 소비나 과도한 지출은 피하도록 하세요. 사고 싶은 것들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것이 좋습니다. 겉치레나 형식을 따지기 보다는 실속을 챙기도록 하세요.

<전갈자리>
-일에 집중해야

다른 일에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사람들에게 성실하고 믿을 만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심어줘야 합니다. 요령을 피우거나 얕은 수를 쓰는 것도 피하도록 하세요. 몸은 조금 피곤해도 그만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커플이라면 적극적으로 분위기를 이끌도록 하세요. 데이트 장소나 코스 등을 새롭게 바꿔보는 것도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매너와 예의를 잘 지키도록 하세요. 예의 바른 모습과 깍듯한 태도로 상대에게 어필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한 번에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횡재운도 있으니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다만 여유가 있다고 하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세요.

<사수자리>
-쉬어가야 할 때

일이나 학업 보다는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꼭 해야 하는 일이 아니라면 잠시 미루도록 하세요. 또한 다른 사람들과 시비가 발생할 만한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적이든 사적이든 남들과 부딪히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패션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언제 어디서라도 이성을 만날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세요. 사소한 일이라도 거짓말이나 변명을 해서는 안 됩니다.

재물과 관련한 일은 주변 사람들과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과 관련한 일들은 혼자서 결정하지 않도록 하세요. 자칫 다른 사람의 유혹에 넘어가거나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충분히 검토하고 결정을 내리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인내심이 필요해

평소보다 인내심과 참을성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를 내지 마세요. 별것도 아닌 일로 다른 사람과 시비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작고 사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연인과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가능하면 데이트나 통화를 조금 줄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싱글들은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을 찾아보세요. 취미나 생각이 비슷해야 오랜 시간 좋은 관계가 이어질 것입니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투잡이나 아르바이트 등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돈과 관련한 일은 당신이 직접 결정하세요. 자칫 친구 따라 강남 갔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