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바비박스, 2017 MINI 플리 마켓 행사 입점! ‘할로윈을 즐겨봐~’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7-10-25 10:13 송고
바비박스 제공© News1
바비박스 제공© News1

캐주얼 한식 토핑밥&수제도시락 바비박스(대표 박은석)가 10월 28일 양재동 THE K 호텔 서울 잔디광장에서 진행되는 ‘MINI 플리 마켓(FLEA MARKET)’ 시즌 4에 입점한다.
  
이번 MINI 행사는 ‘Show me your trunk’라는 주제 아래 할로윈 콘셉트로 각자의 MINI 차량에 본인의 물건을 가져와 판매하는 벼룩시장 형태로 진행된다.

더불어 수익금 일부를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하는 행사와 이외에도 다양한 파트너사 부스, 문화공연, 푸드트럭, 어린이 프로그램 등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다고 한다.

바비박스는 이번 행사에 걸맞게 특별 제작한 수제도시락, ‘BMW MINI 도시락’과 할로윈 콘셉트에 맞는 ‘할로윈 도시락’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외에도 프리미엄 도시락인 국내산 장어 도시락과 숯불고기 도시락, 함박 카레 도시락 등 바비박스 히트 메뉴를 판매할 예정이다.
  
바비박스 전인석 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과 공감하고 즐기는 문화에 함께할 수 있어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정성스러운 한식을 간편하게 즐기는 진심을 담은 간편 한식 도시락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분들이 바비박스만의 프리미엄급 도시락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비박스는 10월 23일부터 신메뉴 출시를 기념으로 ‘나를 찍어줘’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