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에어부산, 서비스품질지수 1위…저가항공 유일 3번째

(부산ㆍ경남=뉴스1) 박기범 기자 | 2017-10-25 09:14 송고
에어부산은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저비용항공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에어부산 제공) 2017.10.25/뉴스1 © News1 DB
에어부산은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저비용항공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에어부산 제공) 2017.10.25/뉴스1 © News1 DB

에어부산은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저비용항공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KS-SQI가 저비용항공 부문 조사를 시작한 첫해인 2013년과 지난해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에어부산은 지난 12일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 저비용항공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에어부산은 국제선 노선 무료 핫밀(Hot meal) 기내식 제공, 사전 좌석배정 무료, 타 저비용항공사 대비 넓은 앞뒤 좌석 간 간격과 여유로운 위탁 수하물 허용량 제공 등 안전하고 편리하면서도 합리적인 운임을 제공하는 ‘SMART한 실용항공사’라는 경영철학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좋은 대외적 평가를 받는 것은 곧 에어부산의 서비스가 최고 수준임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좋은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서비스 개선과 혁신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pkb@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