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2017년 10월 넷째주(23~29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10-23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을 얕보거나 방심해서는 안 됩니다.
60년생 - 건강과 체력 관리에 힘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과로나 무리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72년생 - 계약이나 문서 작성은 신중을 기하세요. 꼼꼼하게 잘 따져보고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꾸준한 노력과 성실한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이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세요.
96년생 -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하세요. 봐도 못 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화가 복이 되는 전화위복의 시기입니다.

61년생 - 집 안에 웃음이 넘치고 즐거움이 가득한 시기입니다. 다만 과음이나 과식은 피하도록 하세요.
73년생 -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변 사람들과 함께 처리하세요.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이에요.
85년생 - 할 일이 있다면 제때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를 놓치면 뒷감당을 못할 수 있어요.
97년생 -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올 거에요. 뜻밖의 재물을 얻거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것입니다.

<호랑이띠>
적절한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일이나 공부에만 매달리지 마세요.
62년생 -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해도 실망하지 마세요. 결과보다 과정을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명예가 오르는 때입니다. 거래나 계약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86년생 - 직장상사나 손윗사람의 뜻을 거스르지 마세요. 고집을 부리면 당신만 손해 볼 수 있어요.
98년생 - 시비나 갈등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당신의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세요.

<토끼띠>
받으려고 하지 말고 먼저 베풀어야 할 때입니다. 눈 앞의 이득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63년생 - 계획한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시작하세요.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75년생 -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웬만한 일은 상대방에게 양보해 주도록 하세요.
87년생 - 다른 사람의 어려움을 모른 척하지 마세요. 어려운 사람이 있으면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99년생 -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해야 할 때입니다. 항상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능사가 아니에요.

<용띠>
노력하는 자가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52년생 - 매사에 서두르지 말고 속도 조절을 하세요. 급히 서두르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습니다.
64년생 - 고민이 해결되고 어려움도 사라지는 시기입니다. 다만 건강도 잘 챙기도록 하세요.
76년생 - 다른 사람에게 한 말은 꼭 지키도록 하세요.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8년생 - 자신보다는 상대를 먼저 챙겨야 할 때입니다. 이성을 만나기에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뱀띠>
겸손하면서도 차분한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한 두 번의 성공에 자만하거나 방심하지 마세요.

53년생 - 다른 사람들과의 금전 거래는 피하도록 하세요.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보증은 절대 금물입니다.
65년생 - 원하는 대로 풀리니 만사가 순조로운 한 주입니다. 다만 한 번에 여러 가지 일을 벌이지 마세요.
77년생 - 당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너무 과신하지 마세요. 능력에 벗어난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매사에 철저한 확인과 점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꺼진 불도 다시 한번 살펴 보세요.

<말띠>
관운과 재물운이 좋은 한 주입니다. 짝이 없는 분들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54년생 - 바깥 활동보다는 내부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특히 자녀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친구나 동료보다는 손윗사람을 따라야 할 때입니다.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마세요.
78년생 -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노력하세요. 실속없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미팅이나 소개팅을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연인이 있는 분들은 한 눈 팔지 마세요.

<양띠>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지나침을 삼가고 선을 지키도록 하세요.

55년생 - 당신의 일을 다른 사람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매사에 솔선수범하고 모범을 보이셔야 합니다.
67년생 - 참고 인내하면서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마음이 급하더라도 절대 서두르지 마세요.
79년생 -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고 따뜻하게 대하세요. 작은 배려와 정성이 큰 행운을 가져올 것입니다.
91년생 - 솔직하면서도 진실된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을 속이거나 이용하려고 하지 마세요.

<원숭이띠>
주변의 조언을 잘 새겨들어야 할 때입니다. 지나치게 자신의 주장을 고집하지 마세요.

56년생 - 버릴 것과 취해야 할 것을 잘 구분하세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구설이나 시비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흠잡힐 일은 하지 마세요.
80년생 - 일단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세요. 중도에 포기하면 아닌 한 것만 못한 법이에요.
92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할 때입니다. 잘 모르는 사람이나 낯선 사람은 주의하세요.

<닭띠>
불필요한 일에 자존심을 내세우지 마세요. 자존심보다는 실리를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눈 팔지 말고 하고 있는 일에만 집중하세요.
69년생 - 아랫사람의 말이라도 그냥 흘려 듣지 마세요. 주변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행동 보다는 준비와 계획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잠시 쉬면서 힘을 비축하도록 하세요.
93년생 - 오해를 받을 만할 언행은 피하도록 하세요.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순풍에 돛 단 듯이 원하는 대로 술술 풀리는 한 주에요. 사람들과 모임이나 약속을 갖는 것도 좋습니다.

58년생 - 무슨 일이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일이라 하여 소홀히 하거나 방심하지 마세요.
70년생 - 당신의 분수를 지키고 본분에 충실하세요. 감당할 수 없는 일은 벌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 뜻한 바를 이루고 원하는 것을 얻게 되는 시기입니다. 다만 사람을 대할 때에 예의를 잃지 마세요.
94년생 -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마세요. 끝까지 자신의 소신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아랫사람이라도 함부로 대하지 마세요.

59년생 - 얻는 것이 있으면 주변과 나누도록 하세요. 혼자서 독식하려 하면 탈이 날 수도 있어요.
71년생 - 초지일관, 처음 세운 계획을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고비나 시련에 굴복하지 마세요.
83년생 - 당신의 행운이나 재물을 주위에 자랑하지 마세요. 주변의 질투나 시기에 휘말릴 수 있어요.
95년생 - 마음의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잠시 쉬거나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