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한율, 인기 뷰티 유튜버 박민정과 소셜마켓 통해 ‘쌀비누’ 단독 론칭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10-20 17:05 송고
© News1
© News1
한국 자연주의 대표 브랜드 ‘한율’(아모레퍼시픽)이 국내 인기 뷰티 유튜버 ‘박민정’과 함께 소셜 마켓(‘민정마켓')을 개최해 한율 자연을 닮은 ‘쌀’ 비누를 단독 론칭한다. 이를 기념해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한정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소셜마켓 프로모션은 박민정이 10월 16일 자신의 SNS 계정에서 언급해 화제가 되었다. 박민정은 유튜브 구독자 약 18만명과 함께하고 있는 인기 뷰티 유튜버로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뷰티, 패션 관련 팁 및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있다.
  
박민정의 SNS 포스트 내용에 따르면 이번 한율 소셜마켓 프로모션에서 특별히 고보습라인인 한율 자연을 닮은 ‘쌀’ 비누 1개 구매 시, 한율 쌀 진액 8일 보습 키트, 한율 자연을 닮은 ‘쌀’ 시트 마스크 2매가 담긴 집중 보습 패키지 세트가 제공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율 자연을 닮은 비누 ‘쌀’은 국내 최초로 유튜브에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의 소셜마켓 프로모션으로 단독 런칭되는 제품이다. 6주 이상의 숙성 기간을 거쳐야 생산 가능한 저온 숙성(CP) 비누여서 이번 한정 판매 이후 추가 생산까지는 시간이 소요될 것이기 때문에 구매를 고민하는 구독자들의 흥미를 일으키고 있다.
  
프로모션은 25일 오전 10시부터 10월 26일까지 정식 진행될 예정이며, 상세 판매 방법 등은 박민정 SNS를 통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소식이 알려지자 박민정의 구독자들은 “요즘 비누 세안만 하는데 한율 비누는 세정력도 좋아 보여서 기대하며 구매 대기 중입니다”, “언니 영상에서 추천 받은 제품들 많이 사고 있었는데 직접 언니에게 구매하게 되다니 설레요!” 등의 댓글을 올리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 운영은 중국에서 왕홍 커머스 사업을 약 2년간 진행해온 한국 최대 뷰티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사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의 커머스 사업 레이블 ‘레페리 R Group’이 운영을 맡고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