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캐주얼 한식 바비박스, 가을 신메뉴 출시 및 인증샷 이벤트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7-10-19 09:37 송고
바비박스 제공© News1
바비박스 제공© News1

캐주얼한식 토핑밥&수제도시락 바비박스가 가을맞이 토핑밥 2종과 스낵 3종 등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가을철 입맛을 돋워줄 수 있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토핑밥과 가을 소풍에 어울리는 스낵 등으로 구성한 게 특징이다.
  
토핑밥 2종에는 가을철을 맞아 신선한 오징어를 바비 박스 특제소스로 볶아 집밥의 맛을 살린 ‘오징어볶음 덮밥’과 육즙 가득 호주산 소고기와 부드러운 버터를 동시에 즐기는 환상적인 ‘소고기 장조림 버터 밥’.

스낵 3종에는 프리미엄급 튀김의 ‘모둠튀김 세트’와 생선살과 새우살이 꽉 찬 ‘오션 프라이’, 바삭하게 튀긴 떡과 프리미엄 소시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비소떡’ 으로 다양하게 마련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3일부터 ‘나를 찍어줘’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비박스 가을 신메뉴와 함께하는 인증샷을 찍어 공유하게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간편국 2종 세트, 직밥 혼수 안주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바비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비박스는 매월 2회씩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창업설명회 참석자에 한해 바비박스 창업 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는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