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박기영♥한걸음, 과거 인연 맺은 '불후' 영상 화제…관능미 폭발 탱고 무대

(서울=뉴스1) 김주윤 기자 | 2017-10-18 19:13 송고 | 2017-10-18 19:20 최종수정
박기영, 한걸음 KBS 2TV 불후의 명곡 © News1
박기영, 한걸음 KBS 2TV 불후의 명곡 © News1

18일 결혼을 발표한 박기영, 한걸음 커플이 인연을 맺은 '불후의 명곡' 방송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박기영, 한걸음은 2016년 5월 방송한 KBS 2TV '불후의 명곡' 감사의 달 특집에 함께 출연했다. 

박기영은 인터뷰에서 "한걸음 선생님과 저는 작년 '배호' 특집 때 처음 만났다. 지금 보면 너무 못해서 민망하다. 무식하면 용감했던 것 같다. 한걸음 선생님이 재능 있으니 계속 해보면 어떠냐고 물어봤다"라고 말을 했고 그 말에 한걸음은 "재능은 아니고"라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박기영, 한걸음 커플은 엄정화의 '배반의 장미' 선보였다. 탱고 선율로 편곡한 곡에 두 박기영과 한걸음은 탱고 안무로 등장했다. 박기영의 힘이 넘치는 가창력과 섹시한 탱고 안무가 돋보인 무대였다. 특히 검은색 시스루 원피스 복장으로 등장해 탱고를 추는 박기영의 관능미가 돋보였다.

박기영은 2017년 10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사실을 알렸다. 반지를 낀 남자와 여자 손을 찍은 사진을 올린 박기영은 "오늘 한걸음 선생님과 결혼합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europa@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