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남동발전, 열린혁신 추진단 발족

(부산ㆍ경남=뉴스1) 이경구 기자 | 2017-10-18 17:12 송고
한국남동발전은 18일 열린혁신의 가치 공유 및 확산을 위한 ' 열린혁신 추진단' 을 발족했다.© News1
한국남동발전은 18일 열린혁신의 가치 공유 및 확산을 위한 ' 열린혁신 추진단' 을 발족했다.© News1

한국남동발전은 18일 열린혁신의 가치 공유 및 확산을 위한 '2017년도 열린혁신 추진단' 발족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남동발전은 열린혁신 추진단 활동을 통해 회사의 업무 방식 프로세스 개선사항을 모니터하며 시민 주도로 사회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우수 과제를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또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 구축, 진주지역 시민단체와의 타운홀 미팅 등 국민의 눈높이에 맞춘 혁신역량을 제고할 예정이다.

한편 전사 화상회의로 진행된 이날 발족식에는 열린혁신 책임관 및 전사 과제 담당자 70여 명이 참석해 열린혁신 추진 기반 구축을 다짐하고 세부 운영계획 및 추진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손광식 사장 직무대행은 "일자리 창출, 사회적 가치 창출 등 국민 삶의 질 증진을 위한 공공기관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미세먼지 저감과 신재생에너지 확충 등 사회문제를 국민이 주도적으로 해결해 나가는 혁신을 통해 안전하고 깨끗한 에너지를 만드는데 온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kglee63@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