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제닉, CJ E&M다이아티비와 공동 마케팅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10-18 10:48 송고
© News1
© News1
▶ 마스크팩 전문 기업 ㈜제닉과 CJ E&M의 1인 창작자 지원사업인 다이아 티비가 마스크팩 관련 콘텐츠 개발 및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제닉은 다이아 티비와 자사 브랜드인 ‘셀더마’의 신제품을 활용한 콘텐츠 개발, 셀더마 신제품 관련 공동 사업, 홍보 및 마케팅에서 전략적인 파트너쉽을 구축하고 협력을 이어가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닉과 다이아 티비는 ‘셀더마’ 신제품과 관련한 웹드라마 및 MCN콘텐츠 제작 등 셀더마 제품에 대한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협약의 첫 번째 활동으로 셀더마의 모델 송지효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29그램’을 오는 24일, CJ E&M의 다이아 티비(DIA TV) 유튜브 채널 ‘뷰티학개론’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선보인다.
© News1
© News1
▶  DHC KOREA가 8년 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찾아낸 독자성분인 슈퍼콜라겐을 함유한 ‘슈퍼콜라겐 수프림’ 출시 1주년을 맞이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DHC ‘슈퍼콜라겐 수프림’ 출시 1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DHC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슈퍼콜라겐 수프림이 두 개로 구성된 ‘슈퍼콜라겐 수프림 더블 세트’ 및 슈퍼콜라겐 수프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구성한 다양한 기획세트를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업체 측은 “출시 이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DHC ‘슈퍼콜라겐 수프림’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을철 DHC ‘슈퍼콜라겐 수프림’을 통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News1
© News1
▶ 나다(nada)가 글로벌 헬스&뷰티 스토어 부츠(Boots) 명동점과 고양점에서 기획세트 단독 판매를 진행한다. ‘나다X부츠 기획 세트’는 나다의 베스트셀러 제품 1종과 환절기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국소부위 전용 '뾰루퉁X스팟 젤'로 구성됐다. 이 세트는 트러블 피부를 위한 '뾰루퉁X워터 밤', 민감한 피부를 위한 '까칠이X워터 밤', 꽉 막힌 모공에 효과적인 '사이다 모공팩' 중 선택할 수 있다. '

관계자는 “환절기에 갑작스런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나다의 인기 제품 구매 시 스팟 케어 제품 정품을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구성했다”며 "이번 ‘나다X부츠 기획세트’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이 나다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