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열일’ 하는 방탄소년단, 모델부터 디자이너까지…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10-18 09:36 송고 | 2017-10-18 09:37 최종수정
© 푸마(PUMA)
© 푸마(PUMA)
◇ PUMAxBTS, 겨울시즌 화보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는 지난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았던 롱 다운재킷과 함께한 방탄소년단의 화보를 공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푸마의 롱 다운재킷은 최근 스포츠 및 아웃도어 업계에서 겨울철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고 있는 '롱 다운' 스타일이다. 무릎 밑까지 내려오는 롱 다운에, 시즌감을 가미한 다양한 컬러와 디테일한 디자인에 차이를 둬 기존보다 스포티함과 활동성을 한층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도 푸마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이 다시 한 번 겨울 시즌 모델로 활약한다. 멤버들은 푸마의 스트라이커 롱 다운재킷과 어반 롱 다운 등을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겨울 스포츠룩 화보를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될 푸마의 롱 다운재킷 시리즈는 전국 푸마 매장 및 푸마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라인프렌즈
© 라인프렌즈
◇ 캐릭터 디자이너로 변신한 BTS

그룹 방탄소년단이 캐릭터 디자이너로 나서 화제를 모았다.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에서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든 새로운 캐릭터 ‘BT21’을 마침내 공개했다. 라인프렌즈의 신규 캐릭터 BT21은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의 성격, 가치관, 취향 등, 그들의 DNA가 담아내 팬들의 호응은 더욱 뜨거웠다.

지난 26일 무료 스티커 공개 이후 약 열흘 만에 8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을 뿐 아니라, 트위터 내 BT21 관련 노출량은 현재까지 7,100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그 뜨거운 인기를 반증했다.

라인프렌즈는 큰 인기에 힘입어 방탄소년단의 BT21 캐릭터 메이킹 영상과 BT21를 활용한 다양한 캐릭터 제품, 게임 등도 향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BT21 관련 제품들은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뉴욕점과 분더샵 청담점 등에서 12월 중 첫선을 보이며 일본, 대만, 홍콩, 태국에서도 제품을 론칭할 예정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