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강추!필수아이템]명절 동안 불어난 뱃살엔 매니징푸드가 '그뤠잇'

두부·두유로 건강한 살빼기, 다이어트 음료도 인기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2017-10-14 09:30 송고
긴 추석 연휴가 끝나고 불어난 체중이 걱정이라면 '매니징 푸드('관리하는'이라는 뜻의 영어 단어 Managing과 Food의 합성어)'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명절에 먹는 음식은 기름진 고칼로리 음식이 대부분이고 평소보다 과식 후 움직임은 적어 체중이 늘기 쉽다.

대표적 매니징 푸드로는 두부와 두유를 꼽을 수 있다. 

대상 종가집 연두부 © News1
대상 종가집 연두부 © News1

대상 종가집의 '종가집 연두부'는 콩의 영양이 그대로 담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으며 높은 포만감에 칼로리는 낮아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종가집만의 두부 제조 공법을 통해 더욱 고소하고 촉촉하며 매끄러운 질감에 향긋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국산콩 연두부'와 '콩이 가득 연두부' 2종이다.
매일유업 '매일두유' © News1

매일유업의 '매일두유 99.89'는 두유액 99.89%를 함유해 두유액 그대로의 맛을 살렸다. 설탕을 전혀 넣지 않아 기존 두유의 단맛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음에도 두유 본연의 맛을 통해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특히 대표적인 식물성 음료로 우유를 잘 소화하지 못하는 유당불내증에 부담 없으며 두유액 외에 첨가물이 없어 단백질이 필요한 임신부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무설탕 음료의 맛은 처음에 다소 밍밍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입맛이 적응되면 오히려 원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야쿠르트 '룩애플시크릿' © News1

한국야쿠르트는 다이어트 대표 제품인 '룩(LOOK)'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 '룩애플시크릿'을 선보였다.

정제 형태인 '풋사과추출 폴리페놀' 600mg과 '식이섬유' 3500mg을 액상 형태로 한 병에 담아 섭취가 편리하다. 식이섬유를 종전 3000mg에서 3500mg으로 늘려 배변 효과가 우수하다. 사과 맛으로 청량감을 더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동원F&B '동원 으랏차차' © News1

동원F&B의 혼합 차음료 '동원 으랏차차'는 국내 최초로 마카와 비수리의 혼합 추출액을 담은 혼합 차음료다. 음료에 함유된 마카는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혈액 순환과 기력 회복을 위해 사용되는 약재다.

피로에 지친 간을 회복시키는데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타우린이 2000mg 담겨 있다. 마카와 비수리를 볶아서 특유의 쓴맛을 줄이고 구수한 맛을 더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카페인과 색소를 넣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keo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