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안성·평택 더블 생활권 누리는 ‘안성 공도 우방 아이유쉘’ 수요자 주목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10-15 09:00 송고
㈜우방건설산업, ‘안성 공도 우방 아이유쉘’ 조감도© News1
수도권 인접 지역으로 교통, 생활 인프라 등이 우수한 안성은 지난 부동산 대책 규제에도 포함되지 않아 지역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안성 공도는 평택과 인접해 있어 더블 생활권이 가능한 지역으로 상승률이 두드러진다.
  
실제로 안성 공도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조성된 안성의 신도심으로 자리한다. 또 평택 용이지구 및 현촌지구가 맞닿은 더블 생활권 입지로 평택 SRT 지제역 이용이 용이하다. 더욱이 서울과 광역 접근성도 높아 교통 요충지로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평택과 안성의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중심 입지에 ‘안성 공도 우방 아이유쉘’이 견본주택을 오픈 해 수요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안성시 공도읍 승두리 일원에서 공급되는 ‘안성 공도 우방 아이유쉘’ 인근에는 스타필드 안성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런 복합쇼핑센터가 들어서면 쇼핑, 먹거리, 문화시설, 각종 편의시설 등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더불어 평택 내에 위치한 삼성반도체공장 등의 산업단지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에 안성과 평택을 가깝게 누릴 수 있어 안성 공도 우방 아이유쉘은 주거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의 규모는 지하 2층~지상 26층, 총 7개 동이며, 전용면적 별로는 62㎡ 276가구, 63㎡ 68가구, 78㎡A 150가구, 78㎡B 75가구, 84㎡ 146가구, 총 715가구다. 전체 물량을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했다.
  
우수한 교통망도 인기 요인이다. 은 38번 국도를 따라 경부고속도로 안성IC, 공도 스마트IC(예정)와 공도시외버스터미널이 인접해 있다. 때문에 시내외 이동이 수월하고, 이런 교통망으로 고덕신도시, 삼성 반도체 평택지구까지 쉽게 진출입 가능하다.
  
또한 공도초등학교, 공도중학교, 경기창조고등학교 등 초·중·고등학교를 도보통학 할 수 있는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다.
  
특히 안성 최초로 IoT 홈네트워크 시스템 및 세대별 태양광 발전 시스템(일조권 확보된 5층 이상 설치)을 도입해 혁신적인 주거생활을 실현할 것으로 예상된다. ‘안성 공도 우방 아이유쉘’은 중소형 평형임에도 혁신적인 4-bay 설계로 공간을 넓게 활용했다.
  
선택형 옵션평면을 제공해 주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며 62㎡, 78㎡A, 78㎡B, 84㎡타입은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분할된 방 2개를 하나로 합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타입별로 옵션평면을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원하는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마정리 147-9번지에 위치해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