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9일 월요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10-09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에너지 충전 끝!!

몸 안에 힘이 가득해지는 날입니다. 그간의 노력이 힘이 되어 당신의 몸 안에 축적된 느낌이네요. 무엇을 해도 힘이 넘치게 되니 자신감도 커질 것입니다. 방 안에 있기 보다는 일단 바깥으로 나가서 활동을 할 때 행운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가까운 사람의 소개로 만난 이성과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습니다. 우연한 만남이 아니라 계획된 만남에서 더욱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애정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소극적으로 상대를 따르기보다 적극적으로 상대에게 사랑을 요구하세요.

재물운의 경우 아직은 덜 풀린 상태입니다. 돈이 적게 들어오는 것은 아니지만 이를 함부로 사용하면 고생을 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일단 아껴 쓰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만이라도 가계부를 작성해 보세요. 자신이 꼭 써야 할 곳에만 지출을 해야 합니다.

<물고기자리>
-흐르는 물은 고이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정체기를 겪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포기하거나 진로를 변경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잠시 정체하는 것일 뿐 다시금 고인 물이 흐르게 될 것입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현재의 정체기를 견디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정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커플이라면 두 사람의 미래를 함께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겠네요. 이처럼 함께 미래를 생각하다보면 두 사람의 사이가 더욱 좋아질 수 있습니다. 싱글의 경우에는 미팅보다는 소개팅이 낫습니다. 다른 사람과 경쟁을 하면 이기기 힘들 수 있으니까요.

경제적으로도 정체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큰 손실이 발생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수입이 크게 늘어나지도 않을 것입니다. 현재의 당신의 재물 수준에 만족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돈에 대해서 조금 여유롭게 생각한다면 후에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양자리>
-알 수 없는 위험이…

주변에 불안한 기운이 가득하니 만사에 조심하셔야 하는 날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상사 혹은 선후배와 불화가 생길 수도 있고, 자칫 자신 때문에 일을 망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함부로 앞에 나서면 안 되고 일 처리에 있어 스케줄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연애운 또한 삐걱거릴 수 있는 날입니다. 특히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과의 만남의 횟수를 조절해보도록 하세요. 무조건 자주 만나는 것이 둘 사이를 좋게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도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말실수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경제적으로는 어느 정도 상승 기류를 유지하는 하루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부분에서는 실수가 있을 수 있지만 돈과 관련한 당신의 판단만은 믿을 만 하네요. 들어갈 때와 나갈 때를 정확히 판단하여 당신의 수입을 운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황소자리>
-행운 팍팍!!

당신이 하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날입니다. 추진력과 자신감을 가지고 힘차게 전진하는 것이 필요한 때입니다. 이런 시기를 놓치게 되면 한동안 슬럼프를 겪게 될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의 에너지가 넘칠 때 다양한 일을 하도록 하세요.

애정운도 최상인 날입니다. 만약 지금까지 한 번도 연애를 해보지 못한 사람이라면 오늘 당신에게도 연애의 기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커플 또한 아주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혹시 다툼이 있었다면 당신이 먼저 화해의 제스처를 취해 보세요.

재물운 또한 좋아서 약간의 횡재수가 있습니다. 길을 가다가 돈을 주울 수도 있을 정도이네요. 혹시 누군가에게 빌려주고 받지 못한 돈이 있다면 오늘 받으려고 해보세요. 의외로 쉽게 상대방이 당신에게 돈을 갚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이직을 생각하고 있는 직장인이라면 오늘 시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쌍둥이자리>
-나를 위한 투자라면…

자신을 위한 투자에 시간과 돈을 아낌없이 사용하는 것이 좋을 날입니다. 다른 사람 때문에 돈과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다른 사람보다 무조건 자기 자신을 생각해야 합니다. 조금 이기적이고 개인주의적으로 보인다고 해도 상관 없습니다.

커플인 경우 아주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연인과 손과 발이 척척 들어맞으니 그저 서로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상대방의 생각을 읽을 수 있게 되네요. 하지만 싱글이라면 그다지 애정운이 좋지 않습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상대방과의 대화에서 불쾌감을 느낄 수도 있겠네요.

재물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을 위해 돈을 쓰는 것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학원을 끊는 것도 좋고 레포츠 등에 돈을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무조건 자기 자신을 위해 써야 합니다. 당신의 프로필을 다양하게 만들어 놓는 것이 필요한 때입니다.

<게자리>
-기복이 심하네…

약간의 조울증 증세가 나타날 수 있는 날입니다. 별다른 이유가 없이 기분이 우울해져서 만사가 귀찮아지는가 하면, 갑자기 또 생기가 돌기 시작해서 오버를 하다가 실수를 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신의 기분을 컨트롤 하기가 힘든 날이네요.

커플인 경우 상대방과 다투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다툼의 원인은 주로 당신에게 있을 것입니다. 상대방에게 화를 내기 전에 한 번만 더 참도록 하세요. 싱글의 경우에도 애정운이 그리 좋은 때는 아닙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을 해야 한다면 하루 정도 미뤄보세요.

재물운은 평이한 수준입니다. 이런 때는 너무 돈을 쫓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히려 지금 돈을 쫓다 보면 돈과 더 멀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들어오는 현재의 수익에 만족하면서 지출을 줄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 순간 돈이 필요해질 것이니 그때를 대비해야 합니다.

<사자자리>
-예감 적중률 100%

당신에게 신비한 기운이 감도는 날입니다. 꿈을 꾸었는데 다음 날 꿈 속의 장면이 재현된다거나, 누군가를 만날 것 같은 예감이 들자 그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과 같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그대로 현실이 되니 신기할 따름이네요.

애정운이 아주 좋은 때입니다.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커플이라면 상대로부터 의미심장한 프러포즈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싱글 또한 아주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자신이 꿈꾸던 이상형을 실제로 만나게 될 수도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경제적으로도 아주 좋은 날입니다. 지금까지 뿌린 씨앗을 거둬들이게 되는 때이니 주머니가 항상 두둑할 것입니다. 하지만 물건을 구매하기에는 적당한 때가 아닙니다. 무언가 사고 싶은 것이 있다면 조금만 더 기다렸다 구매하는 것이 좋겠네요.

<처녀자리>
-실타래처럼 술술~~

자신이 세운 계획을 밀어붙이기에 좋은 날입니다. 오늘 당신의 전체적인 운이 아주 좋기 때문에 당신의 계획이 실타래에서 실이 풀리듯 술술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시간을 아껴 써야 하는 때이니 가능한 작은 단위의 시간 동안 해야 할 일을 만들고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운도 나쁘지 않습니다. 싱글의 경우 자신이 마음에 들어 하는 사람에게 대시를 해볼 만 합니다. 그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당신의 모습을 진솔하게 보여주도록 하세요. 커플인 경우에도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상대방의 애정 공세에 감동을 받을 수도 있겠네요.

경제적으로도 나쁘지 않은 날입니다. 약간의 횡재수도 있기 때문에 로또나 복권 등을 구매해보는 것도 좋고,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이벤트 등에 응모를 해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돈과 관련하여 겸손해지면 더욱 큰 운이 들어올 것이니 염두에 두세요.

<천칭자리>
-오늘은 준비의 단계!!

일에 욕심을 부리는 것은 좋지만 당장 어떤 평가를 받으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오늘은 그저 묵묵히 일을 추진하는 데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하지만 조금만 진행을 하게 되면 그만한 성과를 얻을 것입니다. 중간에 포기하시면 절대 안 됩니다.

애정운은 꽤 좋은 편입니다. 일 때문에 만나는 사람과 의외의 관계가 맺어질 수도 있으니 싱글이라면 주의를 기울여 보도록 하세요. 커플 또한 괜찮습니다. 하지만 서둘러서 어떤 정점에 이르려고 하지 마시고 두 사람의 사랑을 차근차근 키워 나간다는 생각으로 연애에 임하세요.

재물운은 좋은 편입니다. 일을 하고 있는 중이고 앞으로 더욱 많은 수익을 얻게 될 것이며, 지금 당장도 적지 않은 수익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어느 정도 지출을 한다고 해도 티가 나지 않으니 주위 사람들에게 한 턱 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악재와 호재가…

좋은 일과 나쁜 일이 번갈아 당신을 찾아올 수 있는 날입니다. 좋은 일이 생겼다고 너무 좋아할 것도 아니고, 나쁜 일이 발생했다고 마냥 우울해질 필요도 없습니다. 자신을 둘러싼 상황에 언제나 반전이 있을 수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연애운도 오락가락 하겠습니다. 아주 괜찮은 사람을 만났다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그렇지 않을 수도 있으며, 첫인상은 별로였으나 만날수록 호감이 가는 상대와 인연을 맺을 수도 있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상대의 새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운은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낭비를 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의 수입과 지출이 제대로 짝을 이루지 못하면 낭패를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혹시 당신에게 손을 내미는 사람이 있어도 오늘은 모른 척 하는 것이 나을 듯하네요.

<사수자리>
-흥미로운 일을 찾아…

모든 일을 잘할 수는 없습니다.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때라고 보여지네요. 자신이 흥미를 가지는 일을 선택했을 때 더 잘할 수 있습니다. 해야만 하는 일이 아니라 당신이 하고 싶어 하는 일을 하도록 하세요. 효율적으로 당신의 시간을 활용해야 합니다.

연애운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닙니다. 싱글이라면 오늘은 이성에게 집중하기 보다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나을 때이니 염두에 두세요. 커플인 경우에도 데이트를 조금 줄이고 서로의 일에 충실하는 것이 오히려 나은 때입니다.

경제적으로도 아주 좋은 때는 아닙니다. 지갑에 있는 돈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새어나가는 때이네요. 자신이 어디에 돈을 쓰고 있는지를 명확히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함부로 물건을 사다가는 나중에 정작 필요할 때 돈이 떨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염소자리>
-사람이 가득하네…

당신의 주변에 사람 풍년이 들게 되는 날입니다. 공부를 하는 학생이라면 당신에게 공부의 방법을 조언해주는 친구가 나타날 것이고, 일을 하는 직장인이라면 당신의 정신적인 멘토가 되어줄 선배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모든 문제가 사람을 통하여 해결되는 때입니다.

애정운은 아주 좋은 때입니다. 혹시 이루어지지 않을 짝사랑에 사로잡혀 있는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랑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바라보기만 하는 사랑은 이제 그만두어야 할 때입니다. 커플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상대방과 자주 눈을 마주치도록 하세요. 그 속에 당신을 향한 수만 가지의 말이 담겨져 있으니까요.

경제적으로도 아주 좋은 날입니다. 특히 돈과 관련해서 결정을 할 때에는 주변의 조언을 따르도록 하세요. 당신이 생각한 판단보다는 주변의 판단이 더욱 올바를 수도 있습니다. 혹시 돈이 필요하다면 오늘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는 사람이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