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7일 토요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10-07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이거 참 고민되네…

모든 문제가 쉽게 해결되지 않는 날입니다. 금방이라도 해결될 것 같은 문제들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게 되니 한숨이 절로 나오네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러한 문제를 외면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급하게 해결해야 할 것과 조금 뒤로 미룰 수 있는 것을 결정해야 합니다.

애정운에서는 희망이 보입니다. 싱글의 경우 서서히 자신의 주변에 이성들이 눈에 띄기 시작합니다. 조금 적극적인 자세를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서 위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힘겨움을 솔직히 말하도록 하세요.

경제적으로도 그리 좋은 날은 아닙니다. 갑자기 지출이 커지는 때는 아니지만 수중에 돈이 없어 조금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돈을 빌리는 일을 해서는 안 됩니다. 일단은 현재 가지고 있는 것으로 버티면서 이 시기를 넘겨야 합니다.

<물고기자리>
-역마살이 들어왔나?

이상하게 몸이 근질근질하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때입니다. 하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으니 마음 내키는 대로 돌아다닐 수 있는 형편은 아니고요. 생각하는 것과 현실이 어긋나니 간혹 짜증이 날 수도 있겠습니다.

애정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커플이라면 두 사람이 함께 하는 간단한 여행도 나쁘지 않습니다. 일부러 시간을 낼 필요는 없어도 시간이 났을 경우에는 여행을 떠나는 게 좋습니다. 싱글의 경우에는 아주 좋은 애정운입니다. 다정하고 귀여운 사람이 주변에 나타나게 될 수 있습니다.

재물운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자신이 필요로 하는 만큼의 돈은 들어오게 되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돈을 쓰는 것에 너무 연연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돈을 쫓는 자가 되기 보다는 돈이 자신을 쫓아오도록 만드는 것이 좋겠습니다.

<양자리>
-혼란스런 감정…

감정의 혼란스러움 때문에 일을 그르칠 수 있습니다. 사적인 일과 공적인 일 사이에 분명하게 선을 긋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신의 사사로운 감정을 일로 연결시켜서는 안 됩니다. 맺고 끊음을 확실하게 해야 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애정운에서 피해를 입게 될 수 있습니다. 살짝 마음을 주었던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할 수도 있으니 함부로 마음을 주는 일은 없어야 하겠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서로의 사랑을 조심조심 유지하세요. 상대방에게 턱없는 요구를 해서는 안 됩니다.

경제적으로는 별탈이 없는 날입니다. 약간의 횡재수도 있기 때문에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나쁘지 않고, 누군가와 돈을 놓고 경쟁을 한다면 승리를 하게 되는 때입니다. 이벤트 행사 등에 응모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황소자리>
-의기소침한 고양이!!

오늘 당신은 보금자리를 옮긴 고양이처럼 조금 의기소침한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곧 자신이 옮긴 자리에 적응하는 고양이처럼 당신도 적응하게 될 것입니다. 스스로를 밝게 만들기 위하여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좋겠네요.

애정운을 좋게 만들기 위해서는 자신감이 필수적입니다. 싱글이라면 스스로를 단장하는데 공을 들여도 좋겠습니다. 상대방의 눈에 잘 띄어야 합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자신을 잘 꾸미도록 하세요. 아무리 편한 사이라고 할지라도 매번 식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은 금물입니다.

경제적으로는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의 허전한 마음을 채우려는 목적으로 쇼핑을 해서는 안 됩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새어나간 돈이 나중에는 큰 덩어리가 되어 당신에게 굴러올 수도 있으니까요. 계획적인 지출이 필요할 때입니다.

<쌍둥이자리>
-외면보다는 내면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충동적으로 일을 처리할 수 있게 되는 날입니다. 다른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는 일이 많아지게 되는데, 외면보다는 내면에 집중해야 성취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보다 자신의 생각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애정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싱글이라면 상대를 만났을 때 너무 오버를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조금은 조신하고 진중한 사람으로 상대에게 비춰질 때 좋은 결과가 있겠네요. 커플인 경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을 때 상대에게 그 책임을 돌리기보다는 자신의 문제라고 생각하도록 하세요.

경제적으로는 조금 하락의 기운이 보입니다. 하지만 크게 걱정할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잠시 돈을 쓰는 데 있어서 부족함을 느끼겠지만 이 시기만 잘 넘기면 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손을 벌리기 보다는 일단 스스로의 힘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자리>
-수다조차도 즐거워!!

오늘 당신의 주변에서 많은 사람들이 보이네요. 이성과 동성을 가리지 않고 여러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사람들과의 수다가 당신에게 즐거움을 주게 될 것이며, 때때로 진지한 대화를 통해서는 사람들과 좋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애정운이 아주 좋은 때입니다. 싱글이라면 특히 외모 보다는 당신과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상대와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하세요. 아무리 서로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해도 대화를 나누다 보면 더욱 많은 것을 알 수 있게 될테니까요.

재물운은 평이한 수준입니다. 적당한 정도의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이고, 또 그만큼 나가게 되니 수중의 돈은 현재의 정도를 유지하게 될 것입니다. 다만 무리한 지출은 나중에 당신의 발목을 잡게 될 수 있으니, 당신이 한 번 샀다면 친구도 한 번쯤 사게 만드는 현명함이 필요합니다.

<사자자리>
-나만을 위한 시간!!

당신의 머리 위로 태양이 지나가고 있는 날입니다. 모든 빛이 당신을 향하고 있으니 당신 자신이 환하게 빛나게 될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보다 더 잘 알 수 있는 일이 있게 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당신을 제대로 알아보는 계기가 마련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당신이 아무 일도 하지 않았는데 이성들이 당신 곁으로 몰려드는 날입니다. 따질 것 따지고 맘에 드는 사람을 골라도 좋겠네요. 커플 또한 애정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너무 자기 위주로 밀어붙이면 약간의 트러블이 있게 되니 주의하세요.

경제적으로도 아주 좋은 때입니다. 빌려 준 돈을 받게 될 수도 있고, 혹시 어려운 점이 있다면 그것을 해결해줄 좋은 사람도 옆에 있을 것입니다. 자신이 만족하는 지점에 이르렀다고 판단이 된다면 다른 사람을 위하여 돈을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처녀자리>
-노는 데에도 때가 있는 법!!

잘 노는 사람이 일도 잘 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노는 데에도 때가 있는 법이니 놀 때는 신나게 놀아줄 필요가 있습니다. 이처럼 흥겨움 속에서 좋은 아이디어나 독창적인 생각이 떠오를 수도 있는 것입니다. 되도록 다양한 사람을 만나면 좋겠네요.

싱글이라면 귀여운 사람과의 로맨스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미팅을 하게 된다면 상대들 중에서 가장 귀여운 사람에게 주목해 보세요. 좋은 인연으로 이어질 수도 있으니까요. 커플이라면 상대에게 자신의 귀여운 면을 어필해보도록 하세요. 두 사람의 사이가 더욱 좋아질 수 있습니다.

자신의 삶을 즐겁게 만드는 데에 투자를 해야 합니다. 재물운은 좋은 편이지만 이렇게 저렇게 돈이 빠져나갈 일이 생길 것입니다. 어차피 나갈 돈이라면 자신을 위하여 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도 나쁘지 않은 때입니다.

<천칭자리>
-문제 해결은 바로 바로!!

문제가 있다면 바로 바로 처리하도록 해야 합니다.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었다가는 더욱 큰 문제가 되어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 있습니다. 그간 당신의 습관이 그랬다면 이번 기회에 바꿔야 한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다른 사람에게 미루는 것도 좋지 않네요.

싱글이라면 상대방에 대하여 잘 살펴본 후에 사귈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갑작스러운 결정으로 시작된 연애는 갑작스럽게 파탄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다툼을 최소화하도록 하세요. 그리고 설령 말다툼을 하게 되더라도 서둘러 화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적으로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감각을 믿어보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의 말을 따르기 보다는 자신의 생각과 판단으로 움직일 때 오히려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경제적인 원조를 받는 것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갈자리>
-낭만의 화신인가…

오늘 당신은 조금 감상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을 우울한 상태로 빠뜨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당신은 낭만의 화신이 되어 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을 돌아보게 만드는 신비한 힘을 가지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애정운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어딘지 귀여운 느낌이 드는 사람과 좋은 인연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 사람이 천칭자리라면 더더욱 놓치지 마세요. 커플인 경우에도 좋은 애정운입니다. 두 사람의 관계를 자신이 리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적으로도 아무런 걱정이 없는 때입니다. 혹시 문제가 생긴다고 하여도 곧바로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자리에서는 당신이 지갑을 여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향하여 존경의 눈빛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사수자리>
-마음이 심란하네…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결정하기 힘든 날입니다. 특히 자신이 포함된 가족 또는 친한 친구의 내부에서 어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문제들 때문에 마음이 심란하여 자기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소홀히 하게 될 수도 있겠고요.

애정운이 나쁘지는 않지만 커플 사이에는 약간의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상태를 상대에게 알리지 않고 심통을 부려서는 안 됩니다. 싱글의 경우에는 미팅 보다는 소개팅이 낫겠습니다. 여러 사람이 있는 자리에서는 분란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경제적으로는 그나마 괜찮습니다. 과거 자신이 뿌린 씨앗이 결실을 맺는 날이 될 것이니 예상치 않은 수익이 생기는 때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심란함 때문에 쓸데없는 물품들을 사게 될 수 있습니다. 물건을 구매할 때는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염소자리>
-공부해서 남 주나…

오늘은 자신의 나이나 위치에 상관없이 공부를 하면 큰 이득이 생기는 때입니다. 학생이라면 더할 나위 없는 공부 컨디션을 가질 것이고, 학생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무언가를 새롭게 배우기에 아주 적절한 때가 될 것입니다.

애정운도 나쁘지 않습니다. 커플이라면 조금은 색다른 장소에서 데이트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항상 반복되는 데이트는 권태로움을 불러 올 수 있습니다. 싱글의 경우에도 자신이 항상 들르는 곳이 아닌 색다른 곳에서 이성을 만날 때 더욱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금전에 관련한 문제들이 해결이 되는 때입니다. 특히 자신이 생각한 것 이상의 수익을 내게 되니 그렇게 생긴 돈을 어디에 써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자기 자신을 위해서 쓰든, 아니면 다른 사람을 위해서 쓰든 수중에 가만히 가지고 있는 것보다는 누군가를 위해 사용하는 것이 낫습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