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V라이브] 다이아 전원 '더 유닛' 참가 예빈 솜이 응원 "화이팅"(종합)

(서울=뉴스1) 김주윤 기자 | 2017-09-29 20:47 송고
V라이브 데일리 다이아 © News1
V라이브 데일리 다이아 © News1

다이아 멤버들이 '더 유닛' 방송 참가로 잠시 팀을 떠나는 예빈과 솜이를 응원했다.

29일 걸그룹 다이아 벰버 예빈과 솜이가 네이버 V라이브 '데일리 다이아'를 진행했다. 예빈과 솜이는 KBS 2TV '더 유닛'에 참가하는 두 사람은 당분간 팀에서 빠질 예정이다.
예빈과 솜이 두 사람은 어제 발표한 '시월에 설악산' 관련 이야기로 방송을 시작했다. 뮤직비디오도 직접 설악산에서 찍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친구와 대화를 하듯 팬들과 댓글로 이야기를 주고 받았다. 솜이는 요즘 제일 좋아하는 노래를 묻는 질문에 '아침 달'이라고 대답했다.

예빈과 솜이를 위해 다른 다이아 멤버들이 등장했다. 다이아 멤버 중 왼손잡이 있냐는 말에 멤버들은 은채라고 대답했다.

멤버들은 '더 유닛' 방송 출연으로 잠시 팀을 떠나는 예빈과 솜이에게"솜이와 예빈이가 '더 유닛'에 나가게 됐는데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나가 본 사람으로 힘든 시간이 예상된다. 하지만 많은 팬 분들이 재밌게 볼 수 있을 거다"라고 격려의 말을 건넸다.
은진은 "솜이와 예빈이는 평소에도 잘 하기 때문에 나가서도 잘 할거다"라고, 채연은 "다녀오면 성장할 거다. 화이팅이다"라고, 제니는 "룸메들이 늦게까지 연습하느라 방이 허전했다. 열심히 하는 만큼 잘 하고 올거다"라고 응원했다. 또 솜이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응원 많이 해 주세요", "솜이랑 예빈 언니가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꼭 잘됐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예빈은 "멤버들이 많이 응원해줘서 책임감을 느낀다. 열심히 잘 하고 오겠다"라고 솜이는 "다녀오며 저희가 음원차트 1위를 할 정도로 알려졌으면 좋겠다"라고 방송 출연 전 소감을 밝혔다.


europa@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