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1★이슈] 정식 부부 된 이동건♥조윤희, '예비 부모' 출산은 언제?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7-09-29 16:58 송고
배우 이동건 조윤희 부부 © News1
배우 이동건 조윤희 부부 © News1
'예비 부모' 이동건과 조윤희는 언제 아이와 만날까.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29일 낮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양가 가족들만 초대한 채 소규모로 예식을 진행했다. 조윤희와 이동건은 지난 5월 혼인신고를 해 부부가 된 후 4개월 여 만에 정식으로 식을 올렸다.
완벽한 부부가 된 두 사람은 '예비 부모'이기도 하다. 조윤희 이동건 부부는 지난 5월 2일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소식을 전했다. 당시 이동건 소속사 측은 "결혼을 준비하던 과정에서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라며 축하를 당부했다.

임신 후 조윤희는 자신이 진행하고 있던 KBS 쿨 FM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에서도 하차하며 오롯이 태교에 전념했다. 지난 7월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tvN '신혼일기 2'에 출연하려 했으나 조윤희의 건강에 무리가 와 부득이하게 하차하게 됐다.
예비 엄마 조윤희 © News1
예비 엄마 조윤희 © News1
유일하게 모습을 드러낸 건 지난 8월 한 행사장에서였다. 당시 임신 5개월이었던 조윤희는 배가 부른 모습으로 행사장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다정한 남편 이동건은 그런 아내를 살뜰히 챙기며 '사랑꾼'다운 면모를 보였다.

조윤희는 결혼식 이후에도 한동안 태교에 집중할 예정이다. 조윤희 소속사 관계자는 29일 뉴스1에  "조윤희가 임신 후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결혼식 후에도 특별한 일정은 없다. 휴식을 취하면서 충분히 건강을 회복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윤희는 올해 말 혹은 내년 초 출산 예정이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