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중기ㆍ창업

코엑스 드링크&디저트쇼, 프리미엄 할인 참가 혜택 마감 앞둬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09-29 10:00 송고
© News1
내년 4월 5일에서 8일까지 음료와 디저트를 중심으로 서울에서 개최되는 국내 첫 코엑스 박람회인 드링크&디저트쇼 참가 기업 모집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국내 최초로 자색 고구마 파우더를 바탕으로 국내외 파우더 음료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잡은 스위트컵이 공식 후원사로 일찍이 선정되면서 분위기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특히나 이번 Drink&Dessert Show(이하 DD Show)는 서울 커피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던 운영팀이 프로젝트를 이어 받으면서 또 하나의 대형 디저트페어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항상 사이드를 지켜왔던 음료와 디저트가 메인으로 나서면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거라는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그리고 현재 10월까지 조기 참가 신청을 하는 기업에게는 제공하는 선착순 프리미엄 할인 혜택이 진행되고 있지만 이마저 벌써 조기 모집이 끝나가고 있어 시장에서도 반응이 뜨겁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디저트카페를 중심으로 디저트 시장이 프리미엄 시장으로 발전하면서 9조원까지 급속하게 늘어남에 따라 수 많은 디저트 업체들이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중인 상황에서 DD Show와 같은 대형 전시회는 자연스럽게 고객을 접점에서 만날 수 있고 업체들을 대신해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까지 대행해 주기 때문에 더욱더 업체들이 관심을 두고 살펴보고 있다.

관계자는 “음료 및 디저트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향후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을 함께 이끌어갈 기업들을 모집하고 있다”며 “기업들의 많은 관심에 감사 드리지만 신청하시는 모든 기업에게 프리미엄 할인 제공을 해드리지 못해 정말 안타깝다” 고 밝혔다.

DD Show에서는 요거트, 생과일 주스, 홍차, 녹차와 같은 드링크부터 수제맥주, 와인과 같은 라이트한 주류까지 경험 할 수 있으며 이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케이크, 타르트, 젤라또, 마카롱 및 파르페와 같은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한 디저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드링크&디저트 쇼 공식 홈페이지 및 서울 코엑스 전시회 일정을 참고하기 바란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