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1일 일요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10-01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덤벙대면 절대 안 돼!!

머리가 멍해지는 때이니 먼산을 바라보다 주변의 핀잔을 듣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집중력이 현저하게 떨어지니 일에서도 실수를 하기 쉽습니다. 절대 덤벙대면 안 됩니다. 이럴 때일수록 열심히 일정을 챙겨서 실수를 줄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커플이라면 두 사람 사이에 아무도 모르는 비밀을 만들어보십시오. 두 사람만의 은밀한 비밀이 두 사람 사이를 더욱 가깝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이 낫습니다. 여러 사람이 모인 자리에서는 실수를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경제적으로는 약간의 위기가 찾아오지만 가까스로 돌파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건강과 관련해서 약간의 지출이 생길 수 있습니다. 멍한 상태로 길을 다니다 보면 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되도록 위험한 장소는 피하는 것이 좋겠네요.

<물고기자리>
-이런 독특한 만남이…

예상외의 장소에서 예상외의 만남이 이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당신이 그간 알고 지내던 사람과는 조금 다른 독특한 뉘앙스를 풍기는 사람이니 함께 있으면 마음도 즐거울 뿐 아니라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과 너무 자주 만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서로를 객관적으로 대할 때 오히려 관계가 돈독해질 수 있습니다. 잦은 만남은 두 사람 사이를 권태롭게 만들 수도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세요.

경제적으로도 일이 풀려가게 됩니다. 돈 때문에 고생을 하고 있었다면 드디어 희망의 끈을 잡게 될 수도 있습니다. 주변에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으니 눈여겨 보도록 하세요. 주변의 조언에 따라 움직이면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양자리>
-살금살금 들어오는 행운!!

무언가를 위하여 특별히 노력을 기울인 것도 아닌데 예상외의 성적을 거두게 되니 행운이 당신 주변에 도착해 있는 느낌입니다. 부지불식간에 들어온 행운이 아니라 당신 주변을 살살 맴돌던 행운이 드디어 문을 열고 들어온 것이네요.

애정운이 무척 좋은 때입니다. 싱글이라면 우연한 자리에서 기대하지도 않았던 멋진 스타일의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외모에 신경을 쓰고 지내시는 것이 좋겠네요. 커플들 또한 애정운이 나쁘지 않으니 관계에 진전이 있을 것입니다.

재물운 또한 최상입니다. 잃었던 물건을 다시 되찾게 될 수도 있고 어느 정도 횡재수도 있습니다. 경제적 관념이 예민해지는 때이니 누군가에게 조언을 해주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경제적으로 여유를 누릴 수 있을 때입니다.

<황소자리>
-절묘한 균형 감각!!

쓸데없는 걱정으로 진을 빼서는 안 됩니다. 조금은 짜증나는 일들이 있더라도 한 번 웃고 넘어가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절묘한 균형 감각입니다. 일과 유흥 사이의 균형, 가족과 친구 사이의 균형 등에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괜한 심술을 부리게 될 수 있습니다. 선물로 상대방의 마음을 달래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의 돈 씀씀이가 아니라 마음 씀씀이에 따라 당신에 대한 호오의 감정을 드러내게 될 것이니까요.

재물운은 아주 높아지게 되는 때입니다. 주위의 어수선한 분위기와는 상관없이 투자를 해야 한다면 오늘이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주변에 당신에게 재물과 관련한 조언을 해줄만한 사람이 있다면 상의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쌍둥이자리>
-그리움이 사무치네…

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꼭 보아야 한다고 생각하게 되는 날입니다. 그간 멀어졌던 사람들과 화해의 기회를 얻게 될 수도 있는 때입니다. 현재보다는 과거에 얽매이게 되기는 하지만 그렇게 싫지만은 않네요.

싱글이라면 애정운이 최고조에 달하는 날입니다. 갑자기 여러 명이 당신에게 대시를 하니 오히려 선택을 하지 못하여 망설이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가장 나중에 만난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재물운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가까운 사람이 돈을 빌려달라고 할 때는 단호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이 물렁해지는 때여서 선뜻 돈을 빌려주게 될 수 있는데, 그로 인해 한동안 재정적인 압박에 시달릴 수 있으니까요.

<게자리>
-스트레스 만땅이네…

윗사람에게 꾸지람을 듣게 될 수도 있고, 가까운 사람에게 핀잔을 듣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그리고 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겠고요. 되도록 몸과 마음에 여유를 갖도록 노력을 하셔야 합니다.

커플이라면 사소한 다툼으로 멀어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이별의 위험이 감지되는 때입니다. 싱글 또한 애정운이 그리 좋은 때는 아닙니다. 이성을 만나게 되면 자신의 자존심에 상처를 받거나 상대의 자존심에 상처를 입힐 수 있습니다.

재물운은 평이한 수준입니다. 자신을 위해서라면 적당한 정도의 지출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불필요한 물건을 사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레포츠나 여행 같은 곳에 돈을 사용하도록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자자리>
-이런 예상 밖인 걸…

이런저런 일들이 너무 많이 일어나게 되니 주변이 어수선해지는 날입니다.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 전혀 예상 밖인 결과를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잘 진행되던 일이 갑자기 엎어지거나 진척이 더디던 일이 갑작스레 잘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사랑의 감정이 싹트는 날입니다. 싱글이라면 짝사랑하는 상대가 생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대놓고 드러내기보다는 은근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겠네요. 커플인 경우에는 상대가 한 눈을 팔 수도 있으니 주의해서 살피세요.

재물운은 아주 좋은 날입니다. 예상 밖의 수입이 생기게 되니 하늘을 날아갈 듯한 기분을 만끽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오래전 빌려준 돈을 받게 될 수도 있으니,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피하지 마세요.

<처녀자리>
-그럭저럭 평탄한…

특별한 행운이 찾아오는 것은 아니지만 위험 요소도 존재하지 않는 날입니다. 하지만 괜스레 엉뚱한 생각을 하고, 그것을 행동으로 옮기려 하면 된통 당하게 될 수 있습니다. 심심하더라도 가만히 있는 것이 상책입니다.

만약 상대방과의 헤어짐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오늘 결심을 해버리세요. 지지부진한 관계를 억지로 끌고 가는 것도 그리 바람직하지는 않습니다.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가보셔도 좋습니다. 아주 훌륭하지는 않지만 나쁘지도 않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재물운이 평이한 수준입니다. 돈이 들어오고 나가는 상황이 눈에 훤히 보이게 될 것입니다. 예기치 않은 비용 발생에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아무리 적은 액수라도 괜스레 돈을 빌려주고 좋지 못한 소리를 들을 수도 있으니 피하시기 바랍니다.

<천칭자리>
-질투는 나의 적!!

현재보다 과거에 얽매이게 되는 날입니다. 특히 자신이 가지지 못한 것을 향한 질투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찾도록 하세요. 사소한 일에 발끈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애정운이 그리 좋은 때가 아닙니다. 커플이라면 당신의 질투로 인하여 연인과 크게 싸울 수 있습니다. 싱글 또한 무리해서 이성을 사귀려고 하지 말아야 합니다. 오히려 당신의 자존심에 상처를 받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재물운은 조금씩 나아지고 있습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일을 통하여 돈을 벌게 될 수도 있습니다. 직장운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이직이나 취업에 신경을 써보셔도 좋겠네요. 다만 아르바이트는 짧게 끝날 수 있으니 주의해서 하시기 바랍니다.

<전갈자리>
-몸과 마음의 회복기!!

기분이 조금 우울했던 사람이라면 완벽하게 회복이 될만한 하루입니다. 몸과 마음이 산뜻하니 미뤄두었던 일을 처리하기에도 적당한 날일 것입니다. 어딘가에 응모한다면 입상의 행운을 누릴만한 날이기도 하니 알아두세요.

애정운 또한 아주 좋은 때이니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가면 당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사람과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쓸데없는 고집만 조심하세요. 커플 또한 유쾌한 시간을 갖게 됩니다. 오늘의 데이트는 절대 건너 뛰지 마세요.

재물운이 회복이 되는 날입니다. 돈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었다면 어떻게든 해결의 실마리가 풀리게 될 것입니다. 너무 오버하지만 않도록 하세요. 적당하게 쓰고 적당하게 버는 것이 가장 좋은 것입니다.

<사수자리>
-인내심을 갖도록 하자…

당신을 깜짝 놀라게 할만한 소식이 들려오는 날입니다. 하지만 당신에게 나쁘게 작용할 일은 아닙니다. 특히 가까운 친구에게서 이러한 소식을 듣게 되겠네요. 갑작스러운 친구의 결혼 소식 혹은 취업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고민이 있어도 털어놓지 않는 연인 때문에 속을 끓일 수도 있습니다. 시간을 두고 연인이 말을 할 때까지 기다려주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싱글 또한 그리 애정운이 좋은 때는 아닙니다. 첫술에 배부를 수 없으니 오랜만에 한 미팅이나 소개팅에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재물운은 아주 좋은 때입니다. 당신을 돕겠다고 나서는 사람이 줄을 서는 형국이네요. 당장 당신의 지갑에 돈이 없다고 하더라도 경제적으로 쪼들리며 살지는 않을 하루입니다. 투자를 하기에도 좋으니 돈이 있다면 주변을 잘 둘러보세요.

<염소자리>
-행복의 절정!!

당신의 얼굴에는 생기가 돌 것이며 때맞춰 좋은 소식 또한 들려오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하는 일마다 성과가 있으니 주변 사람들로부터 칭찬도 자주 듣게 될 것입니다. 후배로부터는 존경을 선배로부터는 귀여움을 독차지할만한 하루네요.

혹시 사랑하는 연인과 다투었다면 먼저 손을 내밀고 화해의 메시지를 보내도록 하세요. 이번 기회에 두 사람은 더욱 가까워지게 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최고의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상대를 향하여 손을 내밀면 그게 누구라도 덥썩 붙잡게 될 것입니다.

재물운 또한 아주 좋습니다. 다른 사람을 위하여 어느 정도 돈을 쓴다고 하더라도 지갑이 금세 다시 차오르는 형국이네요. 이럴 때 인심을 써놓으면 아주 좋습니다. 당신이 힘든 시기에 덕을 볼 수 있게 될테니까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