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세정 헤리토리골프, 배우 차예련 함께 기품 어린 화보촬영

오리 심볼 반영·유니크한 패턴…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17-09-28 12:19 송고 | 2017-09-28 17:29 최종수정
© News1
© News1

패션기업 세정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리토리골프는 배우 차예련의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세정에 따르면 차예련의 기품있는 매력을 통해 헤리토리골프의 감각적인 패턴 디자인을 강조했다. 올해 F/W 시즌 트렌드인 '체크' '레드'를 고스란히 담았다.
티셔츠·플리츠스커트·헌팅캡 등에 글렌체크 패턴을 반영해 트렌디한 감각을 뽐낼 수 있다고 세정 측은 설명했다.

스웨터에 귀여운 오리 캐릭터를 포인트로 넣거나 고유의 오리 패턴을 적용해 헤리토리골프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했다.

블랙&화이트-레드&블랙 컬러로 조합하면 필드를 벗어나 일상에서 착용하거나 그린&블루 컬러 조합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 News1

헤리토리골프 2017 F/W 시즌 차예련 화보는 매거진 '골프포위민'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신상품은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와 헤리토리골프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정 관계자는 "차예련씨가 고혹적이면서도 때로는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며 "골프웨어의 가장 기본요소에 집중하는 잘 만들어진 감각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 News1



ideae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