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한국화이자제약, ‘챕스틱 투스텝 케어’ 출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9-25 14:10 송고
© News1
© News1
▶ 한국화이자제약의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입술 각질 고민이 많아지는 환절기를 앞두고 각질 제거와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립스크럽 립밤 패키지 ‘챕스틱 투스텝 케어(ChapStick 2-Step Care)’를 출시했다. 이번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챕스틱 투스텝 케어’는 입술 각질을 제거하는 립스크럽 ‘토탈 하이드레이션 컨디셔닝 립스크럽(Total Hydration Conditioning Lip-scrub)’과 보습ž진정ž보호 3가지 효과를 한번에 선사하는 립밤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 (Total Hydration 3 in 1 Lip-therapy)’ 등 2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 News1
© News1
▶ 블리블리에서 다가오는 29일 새롭게 매트 립스틱 12컬러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리블리 매트 립스틱은 부드럽고 가볍게 발리면서 강력하게 컬러를 밀착해주는 고발색 매트 립스틱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뭉침없이 선명하고 강렬한 립 컬러를 구현해준다. 또한 파우더리 핏 콤플렉스가 함유돼 입술 주름을 매끈하게 채워주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관계자는 “블리블리 립스틱은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지만 입술에 착 감기는 밀착력과 발색력으로 자신 있게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블리블리 신제품 매트 립스틱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오는 2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News1
© News1
▶ ㈜티엘엑스의 운동다이어트 분야 국내 1등 멤버십 서비스 ‘TLX PASS’가 추석 연휴를 맞아 TLX PASS 이용권 특별 할인을 포함한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황금연휴를 맞아 1달 동안 사용 가능한 10 PASS 이용권을 25% 할인된 가격인 36,750원에 판매한다. 10 PASS를 활용하면, 헬스·사우나 등의 1 PASS 시설은 최대 10회, 마사지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미스터힐링은 최대 5회 이용할 수 있다. 젤네일이나 속눈썹 연장 서비스도 10 PASS 내에 이용할 수 있다. 힐링카페 ‘미스터힐링’ 2인 입장권을 소셜커머스보다 저렴한 19,600원의 특별가로 선보인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