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런 게 진짜 케미"…'침묵' 최민식·박신혜·류준열·이하늬 치열한 현장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17-09-22 10:38 송고
CJ엔터테인먼트 제공 © News1
CJ엔터테인먼트 제공 © News1

영화 '침묵'(정지우 감독)이 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돋보이는 스틸 컷을 최초 공개했다.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영화 '침묵'의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이수경 등의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침묵'은 세상을 다 가진 남자 임태산(최민식 분)의 약혼녀이자 유명 여가수가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사건의 가장 유력한 용의자로 임태산의 딸이 지목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해피엔드' 정지우 감독과 최민식이 18년 만에 다시 만난 작품이자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이수경 등 충무로 젊은 실력파 배우들이 합세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최민식을 비롯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연기 열정과 노력,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해피엔드' 이후 18년 만에 조우한 정지우 감독과 최민식이 마주보며 웃고 있는 스틸에서는 서로에 대한 굳은 신뢰와 확신이 드러난다.

이어 현장 스틸임에도 압도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최민식의 모습은 임태산 캐릭터를 통해 보여줄 묵직한 연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시나리오를 분석하는 박신혜를 비롯 리허설 중인 최민식과 류준열, 자신의 연기를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는 이하늬, 박해준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각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배우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뿐 아니라 최민식과 함께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가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모니터링을 하고, 촬영 전 미리 호흡을 맞추는 모습은 연기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작품에 대한 애정이 전달된다. 특히 치열한 촬영 속에서 웃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끼게 한다.

최민식과의 첫 호흡에 대해 박신혜는 “현장에서 함께 촬영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배움을 얻었다. 곁에서 조언과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다”, 류준열은 “인물과 인물이 만나서 호흡하는 순간들이 느껴졌다. 굉장히 짜릿했다”, 이하늬는 “'침묵'을 촬영하며 정말 좋은 합들이 만나서 이게 진짜 '케미'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현장의 분위기를 알렸다.

최민식 또한 배우들 간의 호흡에 대해 “서로 받쳐주고 이어주고 들어주며 함께한 배우들이기에 정말 행복하게 작업했다. 각자 자기 위치에서 프로페셔널하게 해줘서 든든했다”고 밝히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침묵'은 11월 개봉 예정이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