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23일 토요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9-23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때로 인생의 무게가 너무 힘들더라도 상심할 필요는 없다. 희망은 언제나 존재한다.

60년생 - 반가운 소식도 듣고 수입도 짭짤해 지는 운세이니 다른 사람들을 배려하라.
72년생 - 마음만 급해 이리 저리 뛰어다녀야 해결이 안 된다. 냉철한 판단이 필요한 운.
84년생 - 작은 문제를 방치하다가 크게 후회하는 때. 정직함을 유지하고 즉시 처리하라.
96년생 - 자신의 비밀을 사람들에게 누설하지 마라. 속 마음을 감추는 것이 좋은 날이다.

<소띠>
친구나 형제의 도움을 받으면 행운이 따르는 날. 못이기는 척 받아놓는 것도 좋다.

61년생 - 목표지점이 멀다고 생각했는데 금방 눈앞에 와있는 것처럼 의외로 좋은 때.
73년생 - 한 올의 실은 쉽게 끊어져도 여러 가닥의 실이 합쳐지면 엄청나게 강해진다.
85년생 - 매사에 자신의 표현을 확실히 하라. 신념이 있는 곳에 길이 생긴다.
97년생 - 자신보다는 남을 위해야 하는 날.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을 모른 척 마라.

<호랑이띠>
욕심을 부리지만 않는다면 재물이 들어오는 날이다. 너무 자신의 이익만 생각하지 마라.

62년생 - 부부 사이에 갈등이 생기는 운세니 이해심과 인내심을 필요로 하는 때.
74년생 - 귀한 손님이 오거나 먼 곳에서 기다리던 희소식이 찾아오는 운세.
86년생 - 기대에 비해 성취가 작아도 꾸준히 기다리면 좋은 결과가 나오는 운세.
98년생 - 돈 관련한 일로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시비는 확실히 가리는 것이 좋다.

<토끼띠>
남의 성공을 부러워하지만 말고 그것을 목표로 분발해야 할 운. 능력에 맞춰 진행하라.

63년생 - 소수의 의견을 존중하면 이익이 되는 때니 매사에 지혜롭게 대처할 것.
75년생 - 옛 것이 가고 새 것이 오려면 시간이 걸리는 때니 너무 서두르지 말 것.
87년생 - 지나친 기대는 실망을 가져오니 결코 욕심을 부려서는 안 되는 운세.
99년생 -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지 마라. 포기하지 않으면 길이 열린다.

<용띠>
동업자나 동료관계에 유쾌하지 못한 일이 생기는 운이다. 사소한 것은 잊어버릴 줄 알아야 한다.

52년생 - 자신이 벌려놓은 일은 자신이 마무리하는 것이 문제 해결에 빠른 방법이다.
64년생 - 돈은 잃어버릴지라도 용기는 잃지 마라. 서남쪽에 귀인과 행운이 기다린다.
76년생 - 새로운 인연이 시작되는 운세니 미련이나 인정에 얽매이지 말고 빨리 적응하라.
88년생 - 실속이 없고 도움이 안 되는 일이나 모임은 과감하게 떨쳐버려야 할 운세.

<뱀띠>
과음과 더불어 사고가 염려되는 날. 운전에 조심하고 독한 술은 피해야한다.

53년생 - 말 탄 김에 달려 본다고 의외의 곳에서 기분 좋은 일이 이루어진다.
65년생 - 가능성 없던 일이 이루어 질 수 있으니 최대한 힘쓰면 기쁨 또한 크다.
77년생 - 작은 방해를 두려워 마라. 헤치고 나가면 보람과 결과를 두 배로 얻는다.
89년생 - 오작교가 놓이니 견우와 직녀의 만남이 이루어진다. 쥐띠나 닭띠와 인연.

<말띠>
구름이 햇빛을 가리니 몸을 사려야 할 날이다. 학생들은 호흡기나 눈병을 조심해야 하겠다.

54년생 - 의외의 인연이 도움을 주려할 때 정도를 지켜야 오래가는 운세.
66년생 - 재물이나 일거리를 잃는 운세이니 너무 실망하지 않는 것이 좋다.
78년생 - 지금은 때가 아니니 나서지 마라. 잠시 기다려야 때를 얻을 수 있는 운.
90년생 - 맡은 자리를 지키며 참고 있으면 새로운 인연이 생길 수 있는 운.

<양띠>
욕심을 많이 내는 것은 실패의 지름길을 자진해서 걷는 것이다.

55년생 - 할 일은 많은데 도와주는 사람이 없다. 천천히 진행해야 할 때.
67년생 - 경쟁에서 지기 쉬운 때이다. 잠시 물러나 관망해야 좋은 운세.
79년생 - 무력감에 빠지기 쉽다. 잠시 휴식을 취하여 원기를 회복함이 좋다.
91년생 - 일이 잘 안되고 산만해지기 쉬우니 한가지 일에 집중해야 할 때.

<원숭이띠>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날이다. 감정이 앞서면 큰 일을 그르칠 수 있다.

56년생 - 쓸데없는 일에 힘을 낭비하지 마라. 자신의 일이 아니라면 모른 척 할 것.
68년생 - 시비 구설을 조심해야 하는 날.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일단 참아라.
80년생 - 준비된 사람에게 기회가 온다. 언제 어디서든 여유를 잃지 말 것.
92년생 - 누구에게나 사연은 있다. 다른 사람을 너무 몰아붙이지 마라.

<닭띠>
몸과 마음에 피로가 쌓이기 쉬운 날이다. 차라리 푹 쉬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57년생 - 물러나서 관망하는 것이 좋다. 휴식과 재충전에 힘써야 하는 날.
69년생 - 노력과 투자를 계속해야 하는 날. 서둘러 결과를 얻으려 하지 마라.
81년생 -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라. 가벼운 손재수에 주의해야 하는 날.
93년생 - 몸과 마음이 쉽게 지칠 수 있다. 과도한 운동은 피하도록 하라.

<개띠>
이것저것 시도해보지만 모두 탐탁치 않다. 시간낭비만 하기 쉬운 날이다.

58년생 - 무슨 일이든 너무 무리하지 마라. 적당히 만족하는 것이 좋은 하루.
70년생 - 약속은 반드시 지켜야 한다.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도 마라.
82년생 - 직장에서는 조용히 처신하라. 튀는 언행은 피하는 것이 좋다.
94년생 - 도움의 손길을 거절하지 말 것. 자존심보다는 실리를 우선하라.

<돼지띠>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금전운이 생긴다. 마음을 비우면 행운이 따른다.

59년생 - 좋은 친구나 동업자를 만난다. 밖으로 나가 적극적으로 움직여라.
71년생 - 한 우물을 파는 것이 좋은 날. 꾸준한 노력이 행운을 가져온다.
83년생 - 매력이 상승하고 언변이 좋은 날.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에 좋다.
95년생 - 노력에 대한 대가를 받게 되는 날. 뿌린 만큼의 결과가 나온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