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서울시가 추천하는 외국손님 대접하기 좋은 맛집은?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7-09-21 15:44 송고
서울에서 중요한 외국 손님이 왔을 때 함께 갈 수 있는 맛집이 어디에 있을까?
이 같은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서울관광마케팅에서는 맛집을 비롯해 다양한 업종의 분야를 선정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관광마케팅은 서울이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미팅 도시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서울시와 함께 서울 MICE 얼라이언스(Seoul MICE Alliance, 이하 SMA)라는 민관협력체를 만들어 운영 중인데 SMA 회원사에는 컨벤션 센터, 호텔, 국제회의 기획자, 여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엔 외국인에게도 선보이기 좋은 음식점들도 포함되어 있어 국내외 고객들에게 검증된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 News1
© News1

‘하남돼지집 이태원 다이닝 바’는 지난 7월에 오픈 한 매장임에도 불구 이번에 처음으로 회원사로 선정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다양한 맛집이 포진해 있는 이태원에서 유일하게 선정돼 더 큰 관심을 받으며 이태원 맛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하남돼지집 이태원 다이닝 바’에서는 1+등급의 프리미엄 한돈을 활용해 국내외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한식 일품요리들이 구성되어 있으며 전문 테스터가 엄선한 한식 바비큐와 어울리는 와인, 칵테일, 위스키, 수제 맥주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매장 분위기도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냄새와 연기가 없는 쾌적한 내부를 구현해 레스토랑과 같은 느낌을 준다. 특히 트롬 스타일러를 배치해 고객들의 옷을 깨끗이 보관할 수 있다는 점과 단체 고객 및 행사 장소로 사용하기 좋은 루프트 탑을 갖추고 있는 점이 차별 포인트다. 
  
하남돼지집 이태원 다이닝 바는 SMA 선정과 함께 서울관광마케팅이 운영하는 Visit Seoul의 홈페이지 서울 즐기기 음식점 분야에도 등록되어 있다.
  
라그릴리아, 베라피자 등 SPC 외식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강남에 위치한 SPC 스퀘어도 SMA 회원사로 등록된 맛집 중 하나다.
  
다양한 식사 옵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이곳은 다이닝 레스토랑, 나폴리 정통 피자, 독일식 바비큐 요리, 심플한 식사 요리 등 입맛에 맞는 요리를 골라 먹을 수 있어 다양한 입맛의 외국인들이 찾기에 좋다.
  
고급 한정식 전문점 ‘진진바라’는 전통적인 분위기, 영양과 맛을 겸비한 균형감 있는 14~18여 가지 푸짐한 궁중형 한정식 코스요리로 특별한 한식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여의도점이 대표로 꼽히고 있는데 직원이 직접 음식을 가져다주는 서비스와 전통미와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격식 있는 인테리어 등으로 특색을 살려 한국 음식을 맛보고 싶어 하는 외국인, 가족 중심의 고객들의 방문율이 높다.
  
4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도 서울에서 가볼 만한 맛집 중 한 곳이다. 1200여 명의 손님을 맞을 수 있는 시설과 규모로 많은 외국 귀빈들이 찾기도 했다. 
  
전통적인 분위기 속에서 갈비, 불고기를 비롯 국산 쇠고기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철저한 서비스로 국내외 고객들에 이미 잘 알려져 있는 곳이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