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치즈케이크 전문점 C27, 가을 신메뉴 ‘청귤프룻티’ 2종 출시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09-20 16:06 송고
© News1
프리미엄 치즈케이크 전문점 C27(대표 김동관)이 가을시즌을 맞이하여 2가지 종류의 ‘청귤프룻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C27의 이번 가을 신메뉴는 제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제주청귤을 사용하여 ‘청귤베리티’와 ‘청귤블랙티’로 상큼하고 싱싱한 맛의 블랜딩 음료이다. 가을 제철을 맞은 청귤로 담은 수제 청귤청과 청귤 슬라이스가 들어가기 때문에 더욱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청귤베리티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히비스커스와 상큼한 오렌지, 사과 등 과일과 베리류가 더해진 크림슨펀치를 베이스로 한 음료다. 가을철 환절기에 특히 마시기 좋은 청귤베리티는 피로회복과 감기예방에 도움을 주며, 피부미용에 탁월해 노화를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다.
  
트로피칼 후르츠 블랙티를 베이스로 만든 C27의 청귤블랙티는 파인애플, 코코넛, 망고 등 대표적인 열대과일과 홍차가 최상의 조화로 블렌딩 되어 있다. 외부의 유해물질로부터 신체의 면역력을 높여주고, 스트레스와 콜레스테롤을 낮춰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C27의 독창적인 레시피로 탄생한 청귤베리티와 청귤블랙티는 기존의 프리미엄 티와 싱싱한 제철 과일청을 섞어 만든 메뉴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제철의 상큼한 청귤과 고품질의 건강한 차가 어우러져 완연한 가을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제철을 맞은 청귤이 상큼하게 첫맛을 사로잡은 후, 차 본연의 맛과 풍부한 향이 입 안을 풍부하게 마무리하면서 깊은 맛을 선사하는 것이 C27 청귤프룻티의 특징이다.
  
C27 신메뉴개발 담당자는 “청귤프룻티는 즉석에서 우린 티와 신선한 청귤을 최상의 비율로 섞어 만든 음료로 상큼한 맛을 즐겨 찾는 여성들에게 인기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유난히 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C27을 방문해주는 고객들에게 가을의 향기를 전하는 건강한 음료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가로수길에 본점을 두고 있는 C27은 첫 맛은 부드럽고 끝 맛은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치즈케이크 전문점이다. C27은 27가지의 치즈케이크와 함께 다양한 음료와 제품, 이벤트를 선보이며 카페 프랜차이즈 업계 내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경쟁력을 키워 나가고 있다.
  
지난겨울에는 블랙유자티와 베리자몽티를 선보이며 요즘 떠오르는 차 시장에서도 주목할 만한 카페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한편 치즈케이크와 프룻티 등 다양한 C27의 메뉴와 매장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