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봉구비어, 티몬에서 가을철 신메뉴 증정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7-09-19 10:30 송고
봉구비어 제공© News1
봉구비어 제공© News1

스몰 비어 프랜차이즈의 원조 봉구비어가 가을철 신메뉴 출시를 기념, 티몬과 함께 위스키 칵테일 봉구 하이볼과 게새(게살·새우칩)튀김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봉구 하이볼 2잔과 게새튀김으로 구성된 신메뉴 세트를 티몬에서 ‘0원’에 구매한 후 ‘상품문의’ 게시판에 봉구비어 또는 봉구 하이볼에 대한 4행시와 5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20명을 추첨해 이용권을 증정한다.

봉구비어의 신메뉴 증정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서울 수도권 및 부산 등지에 위치한 봉구비어의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봉구비어가 최근 출시한 게새튀김은 통통한 게살을 튀겨 게살 특유의 단백함과 바삭한 튀김의 식감을 살렸으며, 게살 튀김과 찰떡궁합을 이루는 알새우칩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봉구 하이볼은 위스키와 탄산수를 혼합해 알코올 도수를 낮춘 칵테일로 오리지널, 자몽, 피치, 구아바, 꽐라(깔라만시), 스위티 등 다양한 맛으로 판매되고 있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최근 맥주와 소주에서 벗어나 맛있는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춰 봉구 하이볼을 출시했다.”라며,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소비자에게 봉구 하이볼을 알리고자 함께 즐기면 잘 어울리는 게새튀김을 세트로 구성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봉구비어와 봉구 하이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봉구비어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