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롯데 헬스원 '황작'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 건강 챙겨주세요

[풍성한 한가위]홍삼 Rg3와 사포닌 함량 높인 제품
혈압관리 위한 '나토키나제'도 인기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2017-09-21 12:17 송고
롯데제과 헬스원 '황작' © News1
롯데제과 헬스원 '황작' © News1

롯데제과 헬스원의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이 추석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헬스원 황작은 품질 좋은 6년근 홍삼으로 만든 프리미엄 홍삼브랜드다. 롯데의 특허받은 공법으로 'Rg3' 함량을 자사 홍삼 농축액보다 약 5배 높이고 사포닌 함량도 1.7배 늘렸다.
Rg3는 홍삼 한 뿌리에 극소량이 함유된 물질로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헬스원 황작은 Rg3라는 공식이 만들어질 정도로 효능을 높였다. 면역력 증진과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피로해소·기억력 개선·항산화 등에 대한 효과가 우수하다. 효능이 입소문을 타면서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학생과 직장인·주부 등도 황작을 찾고 있다.

롯데제과는 '황작홍삼농축액'과 더불어 '황작 활웅후애'·'황작 홍삼젤리'·'황작수-환세트' 등의 제품 등을 판매 중이다. 혈관 건강을 위한 '혈압컨트롤엔N나토키나제'도 팔고 있다.

특히 이번 추석 때 새롭게 선보인 황작 활웅후애는 갱년기 고객층을 위한 건강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남성을 위한 '활웅'과 여성을 위한 '후애'가 한 세트 안에 들어 있어 부모님께 드릴 선물로 적합하다. 황작 활웅은 민들레복합추출물을 함유했고 황작 후애는 피크노제놀(프랑스해안송 껍질 추출물)이 들어가 있다.
혈압컨트롤엔N 나토키나제는 혈압이 높은 사람에게 좋다.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소개된 자연발효 식품 '낫토'에서 추출한 원료를 바탕으로 만들었다. 혈전을 용해해 혈류를 원활하게 해 혈압이 높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주로 대사질환에 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40~60대 중장년층과 스트레스·운동 부족으로 혈압관리가 필요한 성인들에게 필요하다. 자연 소재인 낫토로 만들어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다.

롯데제과 헬스원 관계자는 "황작과 나토키나제 등 추석 선물로 인기가 좋은 다양한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며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GMP) 설비에서 생산해 품질 제고에 이상이 없도록 신경쓰고 있다"고 말했다.


keo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