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카페 드롭탑, 환절기 건강 위한 茶와 곡물라떼 등 신메뉴 공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7-09-18 10:22 송고
드롭탑 제공© News1
드롭탑 제공© News1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18일 가을 환절기에 마시기 좋은 건강음료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건강음료 3종은 가을철 미세먼지와 대기오염 등으로 인해 약해진 면역력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음료를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날씨가 쌀쌀해짐에 따라 새로운 음료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와 건강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드롭탑 자체 R&D센터에서 맛과 영양을 고려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신메뉴다.
  
문경 오미자와 유자, 도라지를 넣어 비타민 C가 풍부하고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문경 오미 유자차’와 다양한 곡물과 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향긋한 맛과 향이 돋보이는 ‘쑥 곡물 라떼’, 식이 섬유가 풍부한 오트밀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홍삼을 넣어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오트 홍삼 라떼’로 마련됐다. 아이스 또는 핫으로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3종 모두 4500원이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가을에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차(茶) 또는 곡물이 들어간 메뉴가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특히 이번에 드롭탑에서 선보이는 건강음료 3종은 영양소가 풍부해 간편하게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한 메뉴”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 드롭탑은 최근 건강은 물론 다이어트와 미용에 도움이 되는 클렌즈 주스 3종을 출시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디저트와 음료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