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9월 넷째주(18일~24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9-18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잘 모르는 일은 혼자서 결정하지 마세요. 변화가 많은 시기이니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때입니다.

60년생 - 남에게 베풀 때는 대가를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을 도와주고 보답을 바라지 마세요.
72년생 - 매매나 계약 등을 처리할 때는 신중을 기하세요. 잘 아는 사람이나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셔야 합니다.
84년생 - 골치 아픈 일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시기입니다. 해결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96년생 - 주변이 소란스러워도 당신에 일에만 집중하세요. 다른 일에는 신경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주변 인맥 관리와 대인 관계에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먼저 연락해 보세요.

61년생 - 자식이나 가족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마세요.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쓰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매사에 철저한 계획과 준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준비가 부족한 일은 조금 미루도록 하세요.
85년생 - 주변의 오해나 구설을 부를 만한 언행은 피하세요. 특히 주변 소문을 함부로 전하고 다녀서는 안 됩니다.
97년생 - 자존심을 앞세우기 보다는 양보하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특히 이성 앞에서는 언성을 높이지 마세요.

<호랑이띠>
지나침을 삼가고 중도를 걸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과유불급이라고 매사에 지나치지 마세요.

62년생 - 혼자 이익을 얻으려 하거나 성과를 독차지하지 마세요. 얻는 것이 있으면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칫 골치 아픈 일에 휘말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86년생 - 지나친 고집이나 큰 소리는 피하도록 하세요. 직장 상사나 손윗사람의 뜻을 잘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자신의 본분을 지키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야 할 때입니다. 당신이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마세요.

<토끼띠>
당신의 실력을 자만하거나 너무 방심하지 마세요. 작은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일의 경중과 우선 순위를 잘 따져야 하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에 사로잡혀 큰 일을 그르치지 마세요.
75년생 - 자신 없는 일이나 잘 모르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자칫 고생만 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습니다.
87년생 - 새로운 일이나 공부를 시작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시작이 반이니 무슨 일이든 시작해 보세요.
99년생 - 쉽고 편한 길 보다는 어렵더라도 바른 길을 가세요. 다른 사람에게 트집 잡힐 만한 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용띠>
욕심 부리지 말고 현재 당신의 위치에 만족하세요. 잠시 여행을 떠나거나 푹 쉬는 것도 좋습니다.

52년생 - 일보다는 휴식과 재충전에 힘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힘과 체력을 비축하며 조용히 때를 기다리세요.
64년생 - 항상 초심을 기억하며 기본을 지키도록 하세요. 편법이나 정당하지 못한 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76년생 - 매사에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꺼진 불도 다시 보고, 마무리를 철저히 하세요.
88년생 - 뜻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이 들어오는 한 주입니다. 지갑이 두둑하니 마음에도 여유가 넘칠 것입니다.

<뱀띠>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시기입니다. 뱀띠나 닭띠와 함께 하는 일에 이득이 있을 것입니다.

53년생 - 다른 사람을 무시하거나 얕잡아 보지 마세요. 사람을 겉모습만 보고 판단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65년생 - 여유와 풍족함을 즐길 수 있는 한 주입니다.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보답을 받게 될 것입니다.
77년생 -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행운이 찾아오는 때입니다. 다만 당신의 행운을 주변에 자랑하지 마세요.
89년생 - 다른 사람에게 받기 보다는 베풀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베풀수록 얻는 것도 많을 것입니다.

<말띠>
실천보다는 계획과 준비에 힘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마음이 동하는 일이 있어도 때를 기다리세요.

54년생 -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멀리 떠나거나 바깥 출입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관공서 관련한 일이나 인허가 등에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가까운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피하세요.
78년생 - 예상치 못한 암초나 장애물이 나타날 수 있어요.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당신의 아량과 포용력을 보여줘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의 실수나 잘못을 너무 다그치지 마세요.

<양띠>
새로운 변화는 불리하니 현실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만 집중하세요.

55년생 -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과 투자를 하세요.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것입니다.
67년생 - 주변 사람들의 마음을 얻어야 할 때입니다. 강한 카리스마보다는 부드러운 리더십을 발휘하세요.
79년생 - 긁어 부스럼되기 쉬우니 괜한 일을 만들지 마세요. 몸을 낮추며 자신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 다른 사람에게 한 약속은 잘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약속한 일은 끝까지 책임을 지세요.

<원숭이띠>
몸에 무리가 가기 쉬우니 건강과 체력 관리에 힘쓰세요. 짝이 없는 분들은 좋은 인연을 만날 것입니다.

56년생 - 말하기 보다는 듣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속으로 삼키도록 하세요.
68년생 -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일을 남에게 미루지 마세요. 특히 아랫사람에게 일을 떠넘겨서는 안 됩니다.
80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협조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일은 주변의 도움을 구하세요.
92년생 -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구설에 주의하세요. 오해가 있다면 풀고, 불필요한 언쟁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신중한 것도 좋지만 너무 소극적인 태도는 피하세요. 승부를 걸어야 할 때는 승부를 거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주변 사람들을 살피고 잘 챙겨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배우자나 자녀와 많은 대화를 나누세요.
69년생 - 항상 사람들에게 예의를 지키고 잘 대접하세요. 특히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모른 척해서는 안 됩니다.
81년생 - 주위 사람들과의 대화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특히 돈이나 재물과 관련한 일로 다투지 마세요.
93년생 -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드러나는 행동은 피하세요. 조용히 당신의 실속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겉으로는 화려하나 실속은 부족한 시기입니다. 특히 안 되는 일을 억지로 끌고 가지 마세요.

58년생 - 갑작스런 지출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평소보다 건강 관리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나아갈 수도 물러날 수도 없는 진퇴양난의 시기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세요.
82년생 - 사람들에게 약한 모습이나 당황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항상 여유를 갖고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감정적인 행동보다는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때입니다. 소탐대실하기 쉬우니 너무 욕심을 부리지 마세요.

<돼지띠>
성실한 태도와 책임감이 필요한 한 주입니다.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59년생 -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마세요. 알아도 모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콩 한 쪽도 나누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작은 이득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해 하지 마세요.
83년생 - 당신의 책임을 회피하지 말고 매사에 솔선수범하세요. 백 마디 말보다는 한 가지 실천을 중시해야 합니다.
95년생 -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친구를 사귀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망설이지 마세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