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푸드

덴비, 추석맞이 30% 할인 및 추가증정 혜택 제공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7-09-14 11:23 송고
덴비제공© News1

영국 대표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가 오는 30일까지 추석 맞이 30% 특별 할인 및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덴비가 입점한 전국 56개 백화점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소비자가 많이 찾는 밥공기, 국공기, 파스타 보울, 미디움 컬러 플레이트, 머그 등 5가지 인기 제품이 대상이다. 

5가지 제품 중 같은 상품을 3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과 함께 동일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머그는 4개를 3개 구매 금액의 30%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가을 낙엽 형태의 메시지 카드와 전용 포장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구성해, 구매 고객 모두에게 증정한다.  

한편 특별 할인 및 추가 증정 혜택은 신제품 ‘스튜디오 크래프트 라인’을 제외한 덴비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헤리티지 패턴과 기타 패턴을 섞어서 구매하는 경우 혜택에서 제외된다.
 
덴비 코리아 관계자는 “365일 우리들의 식탁을 책임지는 식기는 풍성하고 실속 있는 한가위 선물로 제격이다. 늘 함께 기억되는 식기 선물을 통해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며 넉넉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