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14일 목요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9-14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그래 이제부터 시작이야…

다양한 일을 하게 되는 날입니다. 계속해서 바쁘지만 정신이 없지는 않을 것입니다. 차근차근 진행되는 일에서 행복감을 느낄 수도 있겠네요. 또한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기에도 아주 적당한 때입니다. 다음 주로 미루지 마시고 바로 지금 시작하도록 하세요.

애정운도 상당히 좋아지게 되는 날입니다. 특히 싱글이라면 자신을 훈훈하게 만들어 줄 인연을 만나실 수 있으니 기대를 가져도 좋겠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애정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많이 갖도록 하세요.

경제적으로는 약간의 혼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재물과 관련한 어떤 판단을 내리게 된다면 그에 대한 책임도 함께 가져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도록 하세요. 당신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 그 결과가 달라지게 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타인을 위한 선행!!

자신이 가진 것이라면 그것이 무엇이든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당신이 가진 돈이나 기술 또는 정보를 이용하여 타인을 위하여 선행을 베풀면 그것이 덕이 되어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세요.

커플이라면 상대로부터 뜻밖의 고백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나 선물을 기대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싱글 또한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미팅에 나간다면 당신의 스타일을 과감하게 선택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주목을 받은 사람 또한 당신을 주목하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경제적으로도 괜찮은 날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어느 정도 돈을 쓴다고 하여도 지갑에 무리가 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오늘 사용하는 돈은 뜻깊을 것입니다. 그리고 쓴 돈의 몇 배가 되어 돌아오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양자리>
-진실과 거짓의 사이…

당신이 바라보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야 하는 날입니다. 굉장히 가벼워 보이는 사람이 실제로는 묵직한 내면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겉으로는 점잖은 척 하는 사람이 속으로는 얄팍하게 머리를 쓰고 있는 것인지도 모르니까요.

싱글의 경우 특히 상대에 대한 정보를 잘 파악해야 합니다. 섣부르게 자신을 드러내지 마세요. 일단 상대에 대한 파악을 먼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상대방의 이면을 보고 놀라게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그 사람의 좋은 점만 보였다면 이제는 그 사람의 나쁜 점도 보일 수 있습니다.

재물운은 평이한 수준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어딘가에 투자하기엔 적당하지 않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말에 따라 움직여서는 안 됩니다. 자신이 확보한 정보를 가지고 움직일 수 있도록 하세요. 약간의 횡재수가 있으니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은 나쁘지 않겠네요.

<황소자리>
-은근한 당신의 매력!!

다른 때와는 조금 색다른 패션을 선보이는 것도 좋은 때이네요. 오늘 당신은 은근하게 매력을 발산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도 알지 못하던 매력을 뿜게 되니, 나이가 적다면 생각보다 성숙한 매력을, 나이가 많다면 생각보다 귀여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애정운은 그야말로 최상입니다. 싱글이라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가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여러 사람 가운데에서도 당신의 매력은 돋보일테니까요. 커플인 경우에도 아주 좋은 애정운입니다. 상대방이 당신에게서 색다른 매력을 느끼게 될테니까요.

재물운은 평이한 수준입니다. 어느 정도 당신을 위한 투자가 이루어지면 좋지만 너무 과도해서는 안 됩니다. 막상 스스로를 꾸미기는 했지만 어딘가를 돌아다닐 여력조차 없어서는 안 되니까요. 적당한 선에서 자신의 지출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쌍둥이자리>
-어쩔 수 없는 결정!!

시간이 없네요. 자신에게 굉장히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데 너무 성급한 것은 아닌지 걱정되지만 어쩔 수 없는 결정을 내리게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내려진 결정이라도 자신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지혜가 필요한 때입니다.

연애운은 조금씩 회복되는 추세에 있습니다. 혹시 이별의 문턱에 가있는 커플이더라도 오늘의 이별은 피하는 것이 좋겠네요. 생각보다 큰 상실감에 빠져들 수 있으니까요. 싱글인 경우에는 나쁘지 않은 애정운입니다. 자신의 마음에 드는 사람이라면 얼른 자신의 마음을 토로하도록 하세요.

재물운은 빠르게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우유부단한 태도로 인하여 손해를 키울 수도 있고, 이익의 기회를 놓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돈과 관련한 결정은 가급적 빠르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가하면 손실수도 있으니 자신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물건을 잘 간수하는 것이 좋겠네요.

<게자리>
-왜 이렇게 혼란스러워…

당신 자신이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아닌데도 주변의 상황 변화 때문에 곤란한 지경에 빠지게 될 수 있습니다. 섣불리 어느 한 쪽의 편을 들기 보다는 중용을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지금 당장 판단을 내리기 보다는 시간을 끌면서 사태를 바라보는 것이 좋겠네요.

애정과 관련해서도 성급한 판단을 내려서는 안 됩니다. 혹시 상대의 외모가 마음에 든다고 해도 그 사람의 내면까지 확인을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약간의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좋은 날 얼굴 붉히지 않도록 한 발만 뒤로 물러나 생각하도록 하세요.

경제적으로도 기복이 발생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재물 상황이 갑자기 좋았다가 갑자기 나빠질 수도 있으니 일희일비 해서는 안 됩니다. 돈이 있을 때는 조금 절약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어느 정도는 만약을 대비한 돈을 남겨 놓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변화의 기운이 잔뜩!!

차츰 변화의 기운이 느껴지는 날입니다. 만약 최근에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다면 오늘은 그러한 문제들이 갑작스레 해결될 것입니다. 하지만 최근의 시간이 무난하였다면 갑작스럽게 발생한 문제로 인해 고생할 수도 있는 하루가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두 사람 사이에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자신들의 만남을 돌아보는 계기가 될 수도 있고, 이별의 빌미가 될 수도 있으니 잘 판단해야 합니다. 싱글의 경우에도 그리 좋은 애정운은 아닙니다. 상대방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이 그리 좋은 때는 아닙니다. 혹시 이사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이 날은 절대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어딘가로 여행을 떠나기에도 적당한 때가 아닙니다. 괜스레 돈만 쓰고 몸만 피곤해지는 경험을 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처녀자리>
-생활 속의 발견!!

지금까지와는 다른 곳에서, 하지만 일상 속에서 새로운 무언가를 발견하게 될 것 같은 날입니다. 지금까지는 눈여겨 보지 않던 것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도 있을 것이며, 지금까지는 얕잡아 보던 사람에게서 또다른 진정성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애정운은 아주 좋은 편입니다. 혼자 있기 보다는 적극적으로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과의 모임이나 동호회, 동아리 모임 등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커플 또한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연인으로부터 아주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겠네요.

재물운이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자신을 위해 혹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어느 정도의 돈은 써도 좋겠네요. 돈을 아끼는 것만이 능사는 아닙니다. 돈을 써야 할 때는 돈을 쓰는 것도 좋겠습니다. 다만 비싼 물건을 사기에 적당한 때는 아니니 참고하세요.

<천칭자리>
-하루하루가 소중해!!

자신을 위하여 소중한 하루하루가 될만한 날이네요. 당신의 행동 하나하나를 소중하게 여기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우러러볼만한 일이 생기게 되니, 자만심만 버린다면 어느 때보다도 유용한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애정운도 최상입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먼저 손을 내밀도록 하세요. 선물을 주는 것도 좋고 이벤트를 만들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상대방이 감동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싱글의 경우에는 다른 사람에게 소개를 받기 보다 당신이 직접 발로 뛰어 찾는 사람과 인연이 될 수 있겠네요.

재물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조금씩 늘어나는 은행 잔고를 보며 행복한 고민에 빠질 수 있을 것입니다. 횡재수도 있기 때문에 이벤트 등에 응모하면 덜컥 걸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정도의 소비는 당신의 기분을 더욱 업시켜줄 것이니 권장할만 합니다.

<전갈자리>
-독특한 서프라이즈!!

깜짝 놀랄만한 일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골치아픈 문제가 해결이 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자신을 향한 이벤트의 손길이 있을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깜짝 놀랄만한 일이 벌어지지만 기분좋은 당황이 될 것 같네요.

연애운은 아주 좋게 나타나는 날입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서 뜻밖의 선물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도 그만한 선물을 해주면 서로에게 좋을 것입니다. 싱글 또한 애정운이 좋을 때이니 적극적으로 이성을 만나보실 것을 권합니다.

재물운이 나쁘지는 않지만 물건의 구매에는 적당하지 않습니다. 한순간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샀던 물건이 애물단지로 전락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약간의 손재수도 있는 날입니다. 물건을 깨뜨리거나 소액을 잃어버리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사수자리>
-나에게도 행운이…

누군가와 함께 움직일 수 있도록 하세요. 오늘 당신 옆에는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인물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혼자 있기 보다는 다양한 사람과 어울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파티 등이 있다면 꼭 참석하는 것이 좋겠네요.

커플이라면 데이트를 자주 하도록 하세요. 데이트를 하는 중간에 행운이 찾아오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싱글 또한 나쁘지 않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자신과 스타일이 다른 것 같다는 선입견을 버리도록 하세요. 곧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운이나 직장운이 좋은 때입니다. 이직을 하기에도 나쁘지는 않으니 이직을 고려하고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설 필요가 있습니다. 재물과 관련된 기회도 생기게 될 것입니다. 그것을 잡지 않으면 한동안은 그런 행운이 들어오지 않을 수도 있으니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풀릴 듯 풀릴 듯…

당신이 원하는 것을 손아귀에 쥐기가 쉽지는 않은 날입니다. 뭔가 문제가 있다면 풀릴 듯 풀릴 듯 풀리지 않으니 답답한 마음만 쌓여가네요. 하지만 여기에서 포기하기에는 이릅니다. 조금만 더 노력을 기울이면 열매를 따게 될 것이니 포기하지 마세요.

애정운은 평이한 수준입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두 사람 사이에 끼인 안개가 걷히게 되니 어느 정도 안정이 되는 날로 보입니다. 싱글의 경우에는 우연한 만남에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어디에 가든 자신의 외모에 신경을 쓰시고, 주변 사람들의 평판에 귀를 기울이도록 하세요.

재물운이 최악의 상황은 모면한 것으로 보입니다. 조금씩 되살아날 기미가 보이게 되니 움츠러들었던 어깨를 펴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가까운 사람이 당신을 도와줄 것이니 도움이 필요하면 과감하게, 그리고 진실된 마음으로 도움을 청할 수 있도록 하세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