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푸드

광주요, 최유라쇼와 공동 개발한 신제품 ‘저그’ 첫선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7-09-12 10:26 송고
광주요 제공© News1

광주요가 오는 14일 밤 9시 45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를 통해 ‘광주요 캐주얼 라인’을 알찬 구성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다시 한 번 매진 신화의 포부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캐주얼 라인 4인 홈세트'는 광주요가 가정에서 꼭 필요한 제품을 엄선한 세트 상품으로 지난 2번의 방송 때보다 업그레이드된 3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기존 밥·국그릇, 머그, 찬기, 접시, 볼, 종지, 수저받침 구성에 브런치 원형 접시와 삼단 나눔 접시, 수프 머그, 면기, 저그가 새롭게 추가됐다. 
  
3차 방송을 위해 ‘최유라 쇼’와 함께 특별히 공동 개발한 저그는 롯데홈쇼핑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캐주얼 라인 삼단 나눔 접시 또한 ‘최유라 쇼’의 고객들을 위해 광주요가 신규 출시한 제품이다. 혼밥이나 브런치는 물론 아이들 간식, 4인 가족의 한상 차림까지 완벽하게 차려낼 수 있는 감각적인 제품 구성이 돋보인다.
  
캐주얼 라인은 우리 고유의 사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제품 라인으로 손 물레의 느낌이 그대로 담겨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결이 특징이다. 소나무 잎을 연상시키는 미송, 겨울에 내리는 눈을 표현한 미설, 자연이 가진 본연의 미색을 나타낸 미솜, 늦가을 탐스럽게 익은 밤의 빛깔 미율 색상으로 선보인다.
  
광주요 특판팀 한범수 과장은 “캐주얼 라인 4인 홈세트는 네 가지 색상의 다양한 제품이 조화롭게 구성되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번 구성은 한식과 양식 모두를 담아내기에 적합하도록 더욱 업그레이드했다”라며 “추석 전에 빠르게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고마운 사람에게 명절 선물을 하고자 하는 경우, 이번 기회를 꼭 잡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