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봉구비어, '2017 유니브엑스포 부산'서 인턴십 프로그램 진행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7-09-08 11:17 송고
봉구비어 제공© News1
봉구비어 제공© News1

스몰 비어 프랜차이즈의 원조 봉구비어가 전국 최대 대학생활 박람회인 ‘2017 유니브엑스포 부산’에 참가해 봉구비어의 인턴십 프로그램 ‘봉구비어가 당신의 꿈과 열정을 응원합니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봉구비어의 인턴십 프로그램은 유니브엑스포 현장에서 신청서를 접수해 면접 후 진행되며, 선정된 인턴에게는 외식업, 물류 등 다양한 분야의 실무를 접하며 전반적인 프랜차이즈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봉구비어는 유니브엑스포에 방문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봉구비어 텀블러, ‘국민연극 라이어’의 연극 관람권, 봉구비어의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봉구 하이볼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이번 유니브엑스포가 취업난으로 지쳐 있는 대학생들에게 위안과 격려의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대학생들과 밀접해 있는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 및 이벤트 등에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2017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너와 나 대학생활에 쏙 빠져들다, YOU & I UNIV’를 주제로 강연과 대외활동, 취업 및 창업, 이벤트, 전시, 공연 등에서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되며, 9~10일 양일간 부산시민공원 북문 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봉구비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봉구비어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