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8일 금요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9-08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건강이 가장 중요한 재산이다. 너무 건강을 자신하지 말고, 평소에 조심해야 한다.

60년생 - 말 한 마디로 천 냥 빚을 갚을 수 있는 때. 진실한 자세와 성의를 보일 것.
72년생 - 하나를 얻기 위해 열의 고통이 따르는 날. 걱정마라. 머지 않아 결정적 찬스가 온다.
84년생 -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 곤란을 겪을 수 있다. 구두쇠 작전이 필요한 날이다.
96년생 - 나무보다는 숲을 보는 지혜를 발휘할 것. 공적인 일에 사적인 감정을 개입시키지 마라.
<소띠>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과의 의견 충돌이 발생하는 날이다. 끝까지 대화로 푸는 것이 좋다.

61년생 - 자만하지 말고 되도록 언행을 자제하라. 어린 사람이라고 함부로 대하지 말 것.
73년생 - 정신적, 경제적으로 피곤해 지는 날. 과로에 주의하고 지출을 삼가할 것.
85년생 - 일단 벌어진 일은 돌이킬 수 없다. 가만히 앉아서 한탄하지 말고 대책을 강구하라.
97년생 -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해야 하는 날. 나서야 할 때와 물러서야 할 때를 잘 구분할 것.

<호랑이띠>
자신을 도와줄 조력자를 만난다면 만사형통이다. 안 될 것 같던 일도 성사되는 좋은 하루.
62년생 - 기관이나 언론에 얼굴을 알리게 되는 때. 품위를 지키고 지위에 맞게 행동하라.
74년생 - 사업이나 직장 일은 순조롭게 풀리는 날. 다만 음해를 당하기 쉬우니 조심할 것.
86년생 공연한 헛소문에 흔들리지 말 것. 차분한 마음가짐과 진중한 태도가 필요한 날.
98년생 가벼운 사고나 사건에 주의해야 하는 날. 쓸데없는 지출이나 손재수를 조심하라.

<토끼띠>
예상치 못했던 손재수나 손해가 있는 날이다. 일을 크게 벌이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63년생 - 믿었던 사람이 자신에게 해를 끼치는 날. 사람을 쓸 때에는 신중을 기하라.
75년생 - 갈 길이 멀더라도 포기하지 마라. 꾸준하게 계속 길을 가야 원하는 목표에 도달한다.
87년생 - 주변 소문이나 분위기를 잘 살펴야 할 때. 사람들이 모여 있으면 같이 어울려라.
99년생 - 언제 어디서든 예의를 잃지 말 것. 특히 손윗사람의 뒷담화를 하는 것은 금물.

<용띠>
쉽게 짜증이 나고 화가 날 수 있다. 신체 리듬이 저조하니 스트레스 관리에 힘쓸 것. 애정운은 좋은 날이다.

52년생 - 범띠, 말띠, 원숭이띠와 함께 하면 좋은 날. 어려움이 있으면 주변 사람과 함께 처리하라.
64년생 - 큰 일보다는 작은 일부터 차근차근 처리할 것. 큰 욕심을 부리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다.
76년생 - 다른 사람의 시선이나 이목에 신경쓰지 마라. 묵묵히 자신의 일에만 충실해야 하는 날.
88년생 - 시간에 쫓겨도 일을 건성으로 처리하지 말 것. 대충 처리하면 나중에 후환이 생길 수 있다.

<뱀띠>
가벼운 사건이나 사고에 주의해야 하는 날이다. 특히 자가 운전을 할 때는 접촉 사고에 주의하라.

53년생 - 현 상태에 만족하고 물러서야 하는 날. 욕심을 부리면 자신의 것도 잃을 수 있다.
65년생 - 쓸데없이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마라. 남이 애를 낳는데 내가 옆에서 힘쓰는 꼴이다.
77년생 - 다른 사람을 원망하거나 탓하지 말 것. 남을 탓하기 전에, 자기 자신을 먼저 돌아봐야 한다.
89년생 - 상대가 내 마음을 몰라주니 하소연할 곳이 없다. 답답한 마음이 들더라도 참고 인내해야 할 때.

<말띠>
길운이 함께 하니 매사에 행운이 찾아온다. 대인 관계에 문제만 없다면 크게 길한 하루.

54년생 -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흔들리기 쉬운 날. 자신의 확고한 신념과 의지가 필요한 때.
66년생 - 투자하기 좋은 운이나, 동업은 삼가하라. 과욕만 부리지 않으면 얻는 것이 많다.
78년생 - 다른 사람의 유혹에 흔들리지 마라. 새로운 일보다는 계획했던 일을 추진해야 좋다.
90년생 - 지지부진한 일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는다. 준비되어 있으면 더욱 길하다.

<양띠>
자신의 모습에 대한 불만이나 답답함을 느끼게 되는 날이다. 적성에 맞는 일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

55년생 - 동료나 후배로 인하여 말썽이 따른다. 아랫사람 단속에 신경써야 하는 때.
67년생 - 바늘 허리에 실 매어 쓸 수 없는 법이다. 인내심과 끈기가 필요한 날.
79년생 - 구설이 따르기 쉬우니 처신에 신중할 것. 누가 찾기 전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좋다.
91년생 - 다른 사람에게 오해받기 쉬운 날. 적극적으로 나서기보다는 뒤에 처져 있으라.

<원숭이띠>
반복되는 일상에 지루함이 늘어나는 날이다. 창조적인 활동이 필요한 때.

56년생 - 연륜과 지혜가 필요한 날이다. 경험이 적은 자의 말은 믿지 말 것.
68년생 - 자신없는 일에는 끼어들지 마라. 고생만 하고 얻는 것도 없다.
80년생 - 잘 모르는 일은 함부로 처리하지 말 것. 정확한 정보를 얻어야 성공한다.
92년생 - 무리한 지출은 삼가하라. 특히 술자리에서 한 턱 내는 것은 금물.

<닭띠>
귀인의 도움을 받으니 어려움이 없다. 매사를 자신 있게 추진하라.

57년생 - 사람으로 인해 얻고, 잃게 되는 하루. 주변 사람 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다.
69년생 - 고민하던 일들이 쉽게 풀리는 날이다.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한번에 사라진다.
81년생 - 느긋하게 차 한 잔 하면서 여유를 즐겨라. 오전에 골치 아팠던 일이 오후가 되면서 풀린다.
93년생 - 사람은 큰 일을 겪어봐야 알 수 있다. 어려움이 있다면 주변 친구에게 도움을 청해보라.

<개띠>
번뜩이는 재치를 발휘하는 날이다. 주변 사람의 인기나 칭찬을 독차지하게 된다.

58년생 - 오랫동안 속썩이던 일이 해결되는 하루. 인허가나 친인척간의 불화가 해결된다.
70년생 - 건강 관리와 재충전에 힘써야 하는 날. 취미 생활에 눈을 돌려보는 것도 좋다.
82년생 - 도장을 찍는 일은 직접 처리하라. 다른 사람에게 맡기면 손해를 볼 수 있다.
94년생 - 인터넷이나 첨단 정보에 행운이 있다. 모임이나 약속을 갖기에도 좋은 날.

<돼지띠>
판단력과 직관이 발달하는 날이다. 중요한 일을 처리하기에도 좋은 때.

59년생 - 평소에 덕을 베풀어두는 것이 좋다. 주변 사람의 요청을 모른 척하지 말 것.
71년생 - 밖으로 다니지 말고 안에서 일을 처리하라. 문서나 서류 정리에 좋은 하루.
83년생 - 머리 회전이 잘 되고 판단력이 상승하는 날. 어려운 문제를 풀 수 있다.
95년생 - 적극적인 자세와 노력이 필요한 하루. 달리는 말에 채찍질을 하라.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