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맛집

군침 ‘꼴깍’ SNS 속 핫한 푸드트럭은 어디?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이은영 | 2017-09-01 18:05 송고
도로 위 움직이는 레스토랑 푸드트럭. 저렴한 가격에 레스토랑 못지않은 음식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취향 저격하는 푸드 트럭이 늘고 있다. 그중 SNS를 뜨겁게 달군 푸드트럭은? 

인스타그램 sunnnnnnny90 제공© News1

서울. 여성 취향 저격 ‘치킨핏’

  
매콤한 닭발이 푸드 트럭까지 진출했다. 쫄깃한 무뼈 닭발에 주먹밥이면 한 끼로도 거뜬. 남녀노소 취향 저격하는 치즈 토핑까지 추가하면 맥주를 부르는 환상의 안주가 완성된다. 알싸한 닭발과 맥주 여기에 시원한 바람까지 있으면 일주일 묶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보낼 수 있을 것이다. 
  
△ 푸드트럭 위치 – 상시 이동, 인스타그램 @ chickenfeet_foodtruck 확인. 
  
인스타그램  la_reve15 제공 © News1

부산. 오동통 새우 잔치 ‘쉬림프 박스’ 


하얀 쌀밥 위 탱글탱글 실한 새우가 소스와 맛있게 어우러져 시선을 끈다. 쉬림프 박스는 입맛에 따라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한데, 레몬 갈릭 쉬림프는 새콤달콤한 맛으로 한 그릇 뚝딱!. 매콤한 핫앤스파이시 쉬림프는 향기부터 알싸하게 풍기며 바다를 벗 삼아 술안주로도 그만이다. 
  
△ 푸드트럭 위치 – 상시 이동, 인스타그램 @shrimp_box_busan 확인, 서울 제주 등 19곳 체인 운영 中

인스타그램 la_reve15 제공 © News1

부산. 진리의 치밥 ‘치킨 & 누들 하오츠’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치킨과 밥 라면사리가 만났다. 박스 가득 풍기는 매콤한 치킨의 숯불 향이 군침 나게 하고, 여기에 치즈 듬뿍 메뉴를 더하면 풍미 가득 100% 생모차렐라 치즈가 푸짐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한 번 맛본 이는 꼭 다시 찾게 된다고 하는 이곳. 한 끼 식사로도 이만한 게 없다.  

△ 푸드트럭 위치 – 상시 이동 - 인스타그램 @haochi1098 확인. 

인스타그램 pja9228 제공© News1

제주. 낭만을 먹자 ‘와이키키 제주’

새별 오름의 푸른 능선과 눈부신 하늘을 마주하며 큐브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이곳. 와이키지 제주에서는 세트 메뉴를 추천한다. 세트 메뉴 주문 시 큐브 스테이크, 케이준 감자튀김, 오늘의 수프가 제공되기 때문. 셀프 웨딩 촬영 장소로도 인기인 이곳에서 인생 사진도 찍고, 큐브 스테이크로 맛있게 허기도 달래보자.  

△ 푸드트럭 위치 -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 59-12

인스타그램 064_chef,  iam_younhee 제공© News1

제주. 아이 러브 함덕 ‘공육사 064’

  
노을 지는 풍경과 함께 멋있게 어우러지는 푸드 트럭 공육사는 함덕 해수욕장 주차장 쪽에 위치해 있다. 공육사의 인기 메뉴로는 수제 눈꽃 치즈 메쉬 함박, 레몬 갈릭버터 쉬림프. 눈처럼 입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식감과 입맛 자극하는 통통한 갈릭 쉬림프가 감탄사를 연발하게 한다. 
  
△ 푸드트럭 위치 - 제주시 조천읍 조함 해안로 534.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