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전국 > 울산

울산 남구 '태화강 동굴피아' 준공 기념 행사 풍성

(울산=뉴스1) 이상문 기자 | 2017-08-31 10:57 송고
지난 달 28일 개장한 울산 남구 ‘태화강 동굴피아’가 도심 속 더위를 식혀주는 휴식공간이자 새로운 관광 콘텐츠로 거듭나고 있다. © News1

울산 시민들의 새로운 휴식공간으로 떠오르고 있는 '태화강 동굴피아' 준공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  

31일 남구에 따르면 다음달 2일 남구 태화강 둔치에서 태화강동굴피아를 둘러보는 ‘2017 태화강 동굴피아 준공기념 라디엔티어링 대회’를 개최한다.

남구 태화강 둔치에서 출발해 태화강 동굴피아 산책로(약 6km)를 걸으며 태화강 둔치와 동굴피아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됐다.

인터넷 사전신청으로 당첨된 참가자 1000명에게는 미니라디오가 기념품으로 지급된다.

태화강 동굴피아 내부 전경(울산 남구 제공)© News1

이 외에도 볼펜목걸이 만들기, 팔찌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식전공연, 초청가수 공연, 그리고 경품추첨 등이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이날 ubc울산방송 그린FM '전선민의 유쾌한데이트'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동굴피아와 관련된 재미난 이야기와 노래 선곡, 퀴즈 출제 등을 할 예정이다.

남구 신정1동발전협의회도 31일 태화강 동굴피아 광장에서 지역주민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동굴피아 해피데이'행사를 개최한다.  

태화강 동굴피아 조성을 축하하는 이날 행사는 개회식, 퍼포먼스, 통기타·가요 공연, 주민화합 한마당의 순서로 진행된다.


iou518@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