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9월 첫째주(4일~10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9-04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인기 상승

주변에서 찾는 사람들이 많으니 정신없이 바쁜 한 주입니다. 그만큼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누군가 당신을 필요로 한다면 외면하지 마세요.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기꺼이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당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상대방에게 얘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들은 가능하면 많은 이성을 만나보세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면서 짝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수입도 충분한 시기라 하겠습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시기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이 소개를 해 준다면 거절하지 마세요.

<물고기자리>
-겸손한 태도

당신이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뤄지는 시기입니다. 그동안 바라던 일이나 소원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당신이 겸손하면 겸손할수록 행운도 늘어날 것입니다.
커플들은 약간의 트러블이나 갈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인이 서운해하지 않도록 평소보다 잘 챙겨주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셔야 합니다. 누가 당신을 알아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먼저 자신을 어필하세요.

재물과 관련한 일은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따르셔야 합니다. 당신의 고집대로 움직이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특히 아르바이트 자리가 꺼림직하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 보세요. 남들이 꺼려하는 자리라면 그만한 이유가 있기 마련입니다.

<양자리>
-인연을 소중히

이번 주에는 사람을 만날 때에 성심 성의를 다하도록 하세요. 스쳐 지나가는 인연이라도 그냥 보내서는 안됩니다. 사람의 앞날이 어떻게 될 지는 아무도 모르는 법입니다. 지금 당신 앞에 있는 사람이 나중에 큰 힘이 될 수도 있습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 기대가 크면 그만큼 실망도 커질 수 있습니다. 싱글들은 이성을 만날 때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당신이 시큰둥한 모습을 보이면 상대방의 마음도 열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 주는 돈 문제에 너무 연연해 하지 마세요.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쓸 때는 확실히 쓰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들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해서는 안 됩니다. 돈 때문에 사람들에게 인심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황소자리>
-대화가 필요해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마음을 터놓고 속 깊은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그동안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화해하는 것도 좋습니다. 먼저 용기를 내어 상대방에게 손을 내밀어 보세요.

커플들은 잠시 떨어져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스스로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싱글들은 평소보다 옷차림과 패션에 신경쓰셔야 합니다. 주변 사람들의 이목을 한 눈에 사로잡을 수 있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마련에 힘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조금이라도 여윳돈이 생긴다면 차곡 차곡 모아두세요. 여유가 생겼다고 하여 함부로 쓰고 다녀서는 안 됩니다. 어려운 때를 대비하여 비상금을 마련해 두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사람들과 어울려야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 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다양한 모임에서 여러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대인관계는 사회 생활에 있어 필수 요소입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하세요. 마음도 중요하지만 표현은 더욱 중요한 법입니다. 싱글들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제 고백하세요. 애만 태우고 있다가 좋아하는 사람을 다른 사람에게 뺏길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지갑도 두둑하고 마음에도 여유가 넘칠 것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좋은 기회라 생각된다면 망설이지 말고 받아들이세요.

<게자리>
-내가 제일 잘 나가

이번 주는 게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치 하늘의 태양이 당신만을 비추는 듯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운이 좋다고 하여 너무 자만하거나 남을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싱글이라면 멋진 이성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주변 경쟁자를 물리치고 최후의 승자가 되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잠시 권태기에 접어들 수도 있습니다. 오래지 않아 회복될 것이니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경제적으로도 더없이 좋은 한 주라고 하겠습니다. 손대는 일마다 술술 풀리고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횡재수도 있으니 복권을 사거나 이벤트에 응모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아무리 여유가 있어도 너무 흥청망청 쓰지 않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참견은 안돼요

이번 주는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당신과 관련된 일이 아니라면 신경 끄도록 하세요. 가벼운 충고는 좋으나 지나친 간섭은 피하셔야 합니다. 호의를 베풀고도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커플들에게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데이트 장소를 바꿔보거나 가볍게 여행을 떠나 보세요. 싱글이라면 사람이 많은 자리나 미팅이 좋습니다. 당신의 마음을 한 순간에 빼앗아 갈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재물운에 있어서는 당신의 선택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돈과 관련한 일을 결정할 때는 신중을 기하세요. 한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는 더욱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처녀자리>
-미루지 않기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해야 할 일들이 쌓이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 합니다. 일이나 공부가 힘들더라도 조금만 참고 힘을 내도록 하세요. 지금 어렵다고 포기를 하면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이번 주를 그냥 보내서는 안 됩니다. 미팅이든 소개팅이든 적극적으로 이성을 만나보세요. 커플이라면 연인에 대한 신뢰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섣불리 상대방을 의심하거나 오해하지 않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도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지름신이나 충동구매만 주의하도록 하세요. 당장 필요한 물건이 아니라면 지출을 줄이는 게 좋습니다. 술자리에 가더라도 더치 페이를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천칭자리>
-할 말은 해야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는 게 좋습니다. 상대를 배려하는 것도 좋지만, 참으면 병이 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작은 감정이 쌓여 나중에 폭발할 수도 있습니다. 혼자서 끙끙대지 말고 시원하게 털어놓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영화와 같은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들은 적극적으로 당신의 마음을 표현하셔야 합니다. 아무리 좋아하더라도 표현하지 않으면 소용없기 마련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기대하지 않은 수입이 있을 것입니다. 예상 외의 수입이 들어온다면 주변 사람들과 나누도록 하세요. 행운이란 주위 사람들과 나눌수록 더 커지기 마련입니다. 평소에 고마웠던 사람을 위해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전갈자리>
-때를 기다려야

욕심을 버리고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분에 넘치는 일이나 무리한 일도 피하도록 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는 잠시 쉬어가면서 힘과 체력을 비축하는 데 힘쓰세요.

커플들은 연인에게 예의를 잃지 않도록 하세요. 항상 옆에 있다고 하여 함부로 대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세요. 경쟁자가 많은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시기입니다. 너무 돈에 연연해 하지 말고 적당한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시간이 된다면 다른 사람들과 약속을 잡는 것도 좋습니다.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테니까요.

<사수자리>
-개성 발휘

신체 리듬도 좋고, 머리도 잘 돌아가니 활기가 넘치는 한 주입니다. 톡톡 튀는 모습으로 당신의 매력을 발휘해 보세요. 사람들 앞에 나서서 적극적으로 리드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새로운 계획이나 목표를 세워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돈독해지는 시기입니다.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데이트나 이벤트를 계획해 보세요. 싱글들은 의외의 사람과 인연을 맺을 수 있습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사람이 당신의 연인이 될 것입니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운도 있습니다. 평소보다 투자나 재테크 등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다만 당신의 행운이나 재물을 주변 사람들에게 자랑하지 마세요. 자칫 다른 사람들의 질투나 시기를 부를 수도 있습니다.

<염소자리>
-행동이 필요해

이번 주는 말보다는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머리 속으로 고민하기 보다는 직접 몸으로 부딪히세요. 하고 싶지 않은 일이라 하더라도 최선을 다 하는 것이 좋습니다. 누가 알아주지 않는다 하더라도 당신이 맡은 일에 충실하세요.

커플이라면 데이트 방식에 변화를 꾀해 보세요. 가까운 곳으로 드라이브나 나들이를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마음에 드는 이성을 놓치지 마세요. 자칫 좋아하는 사람을 경쟁자에게 빼앗길 수도 있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수입과 지출이 어느 정도 균형을 이루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투자를 통해 더 큰 돈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사람들에게 밥이나 술을 사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