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1★이슈]이준기·전혜빈까지, 공개열애 ★커플 잇따른 '결별'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7-08-25 16:26 송고
뉴스1 DB © News1
뉴스1 DB © News1
남주혁 이성경에 이어 이준기 전혜빈까지, 공개열애 중이던 스타커플들의 잇따른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이준기 전혜빈의 소속사인 나무엑터스는 25일 뉴스1에 "두 사람이 최근 결별했다"고 전했다.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바쁜 스케줄로 자연스럽게 멀어졌다. 두 사람은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이준기 전혜빈은 2016년 상반기부터 교제했으며, 지난 4월 열애를 인정했다. 그러나 최근 이준기는 tvN '크리미널 마인드'에, 전혜빈은 SBS '조작'에 출연하는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며 자연스럽게 멀어졌다. 이로써 1년 열애에 종지부를 찍게 됐다.
© News1 뉴스1DB
© News1 뉴스1DB

일주일 전인 지난 18일에는 남주혁 이성경의 결별 소식이 전해져 팬들을 놀라게 했다. 남주혁 이성경은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으로 가까워졌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는 점도 두 사람을 더욱 가깝게 만들었다.

지난해 11월 방송된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드라마 종영 후 3개월 만인 지난 4월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가 알려졌다. 당시 YG엔터테인먼트는 “모델 시절부터 절친했던 이들은 최근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음을 전해왔다”고 전했다. 그러나 공개 열애 4개월 만인 8월, 결별 소식을 전했다.


ichi@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