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8월 마지막주(8월28일~9월3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8-28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자신감 충전

언제 어디서든 기죽지 말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입니다. 남을 질투하거나 괜히 피해 의식을 갖지도 마세요. 여유로운 모습과 낙관적인 태도가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커플들은 상대방에 대한 양보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이 조금 손해 보더라도 상대방의 기분에 맞춰주세요. 싱글이라면 이성과의 만남은 조금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기분만 상할 수 있으니 낯선 사람은 피하도록 하세요.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입니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넘치고 기대하지 않은 행운도 찾아올 것입니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가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아끼는 물건을 깨뜨리거나 잃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여유를 가져야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즐겨보도록 하세요. 일과 공부에 집중하는 것도 좋지만 너무 무리해서는 안 됩니다. 많이 바쁘더라도 잠시 산책을 즐기거나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지세요.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그만큼 일과 공부도 잘 풀리기 마련입니다.

커플이라면 서서히 진도를 나가도록 하세요. 너무 서두르거나 상대방에게 집착하는 것은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싱글들은 동호회나 카페 등의 모임에 나가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 당신의 짝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는 재물을 모으기 보다는 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무조건 수중에 돈을 모아두는 것만이 능사가 아닙니다.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쓰도록 하세요. 그동안 사고 싶은 옷이나 물건 등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양자리>
-균형감

이번 주는 적절한 조화와 균형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한 쪽에 치우치거나, 한 가지 일에 매몰되지 마세요. 일이나 공부도 중요하지만, 사생활도 잘 챙기셔야 합니다. 특히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들이 서운해하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보세요.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좋아해 주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에게 신경 써야 할 때입니다. 혹시라도 사람들에게 말 못할 고민은 없는지 잘 살피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당신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해 써야 할 때입니다. 평소에 고마웠던 이들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남에게 신세만 지다 보면 사람들이 당신을 멀리 할 수 있습니다. 써야 할 때가 있다면 시원하게 쓰도록 하세요.

<황소자리>
-사람 조심

다른 사람으로 인해 상처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어쩌면 믿었던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도 있습니다. 함부로 다른 사람의 말을 믿지도 말고, 너무 기대도 하지 마세요. 사람들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며 지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주중보다는 주말의 애정운이 좋습니다. 이성을 만날 계획이 있다면 주말에 약속을 잡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살짝 권태기에 접어들 수도 있습니다. 연인과의 좋은 관계를 위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다만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은 피하도록 하세요. 오랜 시간 돌려받지 못해 마음 고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한동안 연락이 없던 사람이 찾아온다면 주의하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편안한 일상

이번 주는 몸도 편안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입니다. 느긋하게 일상을 즐겨보며 지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흐트러지거나 나태한 모습은 보이지 마세요. 쉴 때는 쉬더라도 해야 할 일은 확실히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랑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누군가 마음에 두고 있다면 더 늦기 전에 고백하세요. 커플이라면 한 차례 고비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작은 갈등이 크게 번지지 않도록 잘 풀어가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과욕과 허세를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 호기를 부리지 마세요. 자칫 감당할 수 없는 지출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자신을 비교하는 것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자리>
-포용력

주변 사람에 대한 배려와 포용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웬만하면 이해하고 넘어가세요. 꼬치 꼬치 따지다 보면 상대방과의 갈등이 커질 수도 있습니다. 특히 당신에게 가까운 사람들에게는 싫은 소리를 하지 마세요.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따뜻한 말 한 마디 건네보세요. 비싸지 않더라도 마음이 담긴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가능하면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여러 사람을 만나면서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이 좋습니다.

지갑을 열 때에는 한번 더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수입에 비해 지출이 늘어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잠시 기분을 냈다가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꼭 필요한 곳 외에는 지출을 삼가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적극적인 태도

성실하면서도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이세요.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거나 대충 넘겨서는 안 됩니다. 작은 노력이 쌓여서 큰 성과로 이어진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싱글이라면 겉모습만 보고 상대를 판단하지 마세요. 외모나 조건보다는 상대방의 내면을 잘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적극적인 애정 표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의 마음과 애정을 상대방에게 보여주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평상시 씀씀이를 유지해야 합니다. 갖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더 참도록 하세요. 특히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 거래는 피하셔야 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놓치지 마세요.

<처녀자리>
-도전

이번 주는 과감한 결단과 도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 이외에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 보세요. 현실에 만족하고 있으면 더 이상의 발전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삶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계기를 마련해 보세요.

싱글이라면 톡톡 튀는 개성을 가진 사람을 찾아보세요. 전갈자리의 사람을 만난다면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일방적으로 상대방에게 끌려다니지 않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최대한 절약하면서 아끼는 것이 좋습니다. 여유가 있더라도 아껴 쓰면서 종자돈을 마련해 두세요.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날 계획이라면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자가운전을 하는 사람들도 충분한 안전 거리를 유지하세요.

<천칭자리>
-선택을 잘 해야

이번 주는 선택에 있어서 신중을 기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변 사람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않도록 하세요. 매사에 당신의 생각과 주관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모든 결정의 책임은 당신에게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싱글들은 솔로 탈출에 좋은 시기입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가 보세요. 커플이라면 자주 데이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에게 다른 사람이 생길 수도 있으니 잘 챙기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이들에게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근무 조건이나 급여 등은 꼼꼼하게 잘 따져 보세요.

<전갈자리>
-행운 가득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과 함께 하는 시기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도록 하세요. 지금은 당신의 일에 땀과 노력을 쏟아야 할 때입니다. 아마도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래된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기대해 보셔도 좋은 때입니다. 연인과 함께 하는 행복한 미래가 눈 앞에 있을 것입니다. 싱글들은 주변에서 당신의 짝을 찾아보세요. 인연이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기 마련이니까요.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약간의 노력으로도 얻는 것이 많을 것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선물이나 용돈을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다만 여유가 있더라도 당신을 위해서만 쓰도록 하세요.

<사수자리>
-내게도 이런 일이

무엇이든 마음먹은 대로 대로 술술 풀리는 한 주입니다. 일이나 학업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고민스런 일이 있어도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마치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깨끗이 해결될 테니까요.

싱글이라면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 대시해 보세요. 지금 용기를 내지 않는다면 나중에 후회할지도 모릅니다. 커플들은 작은 갈등이나 다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서로에 대해 한발 양보하는 지혜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약간의 횡재운도 있으니 뭔가를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들의 말에 따라 재물을 움직이지 않도록 하세요. 귀가 얇으면 그만큼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염소자리>
-욕심내지 않기

이번 주는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분에 넘치는 일이나 무리한 일도 피하도록 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를 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지금은 잠시 쉬면서 힘과 체력을 비축하는 데 집중하세요.

커플들은 예의 바르고 깍듯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항상 옆에 있다고 하여 상대방을 함부로 대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재물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소개받는다면 놓치지 말고 잡도록 하세요. 괜히 망설이다가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수도 있습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