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26일 토요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8-26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하늘에서는 이슬을 내리고 땅에는 단 샘이 난다. 재물이 풍족하니 집 안에 웃음이 가득하다.

60년생 - 자신의 경험과 실력을 과신하지 마라. 자만하다가 실수하기 쉬운 날.
72년생 - 무심코 던진 말 한마디로 곤경에 빠질 수 있다. 농담도 조심해야 하는 날.
84년생 -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다만 다른 사람의 일에는 나서지 말 것.
96년생 - 유흥보다는 일이나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 날. 시끄러운 곳이나 사람이 많은 모임은 삼갈 것.

<소띠>
길운이 찾아왔으니 일이나 공부를 하기에 좋은 날. 그동안 미뤄둔 일을 처리하기에도 좋다.

61년생 - 간단해 보여도 결과는 신통치 않은 날. 만만하게 보이더라도 방심하지 말 것.
73년생 - 어려운 일을 끝내고 한숨 돌리게 되는 날. 잠시 공기 좋고 한적한 곳에서 쉬는 것도 좋다.
85년생 - 자신이 해야 할 일 이외에는 한 눈 팔지 마라. 분수에 넘치는 일은 화의 근원이다.
97년생 - 고집은 삼가고 대세를 따라야 하는 날. 모난 돌이 정 맞을 수 있으니 주의할 것.

<호랑이띠>
용이 엎드려 자고 있으니 아직 때가 이르지 않았음이다. 준비를 더욱 철저히 해야 하는 날.

62년생 - 상대가 강하게 나와도 웃음을 잃지 마라.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길 수 있다.
74년생 - 몸은 피곤해도 결과는 좋은 날. 포기하지 말고 끈기와 노력을 발휘할 것.
86년생 - 모든 일을 자신이 처리하려고 하지 말 것. 주변과의 대화에서 경험과 힌트를 얻어라.
98년생 - 실천보다는 준비와 계획에 힘써야 하는 날. 충분히 쉬면서 체력을 회복할 것.

<토끼띠>
모든 일에 조심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라. 새로운 일의 시작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다.

63년생 - 어떤 일이라도 성사될 때까지 긴장을 풀지 마라.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다.
75년생 - 의리나 희생 정신도 적당히 발휘하라. 남을 챙기다가 자신이 손해볼 수 있다.
87년생 - 어려운 일이라고 미루다가 일이 커질 수 있다. 해야 할 일은 빨리 처리하라.
99년생 - 함부로 다른 사람의 말을 믿지 말 것. 친구따라 강남갔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다.

<용띠>
이성과의 만남에 좋은 날이다. ㅅ, ㅈ, ㅊ 의 성을 가진 사람과 함께 하면 길하다.

52년생 - 중단했던 일이 있다면 다시 한번 도전해 보라. 어려움이 물러가고 희망이 싹틀 것이다.
64년생 - 두드리면 열리는 날이다. 누군가에게 할 말이 있다면 전화보다는 직접 만나는 것이 좋다.
76년생 - 다른 사람의 오해를 받기 쉬운 때. 거짓말이나 변명보다는 무조건 진실을 말하라.
88년생 - 지성과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날. 사람들과의 관계 개선이나 인맥을 넓히기에 좋다.

<뱀띠>
참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지는 것이 이기는 길임을 명심하라. 시간이 지날수록 행운이 커진다.

53년생 - 주변 정리나 다른 사람을 도와주기에 좋은 날. 뜻밖의 횡재수가 있다.
65년생 - 의심나는 일이나 자신 없는 말은 아예 꺼내지도 마라. 긁어 부스럼내기 쉬운 날.
77년생 - 무슨 일이든지 한 박자 늦춰서 움직여라. 앞서지 않아야 모든 것이 순조롭다.
89년생 - 참을 수 있으면 몇 번이고 참아야 좋은 날. 같이 맞서면 내가 손해 본다.

<말띠>
억지로 나아가면 힘만 들고 고생뿐이다. 조용히 있으면 의외의 도움을 얻는 운세.

54년생 - 의외의 일로 재물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여행이나 이동은 삼갈 것.
66년생 - 먼저 베풀어야 얻는 것이 있다. 서두르면 일을 그르치기 쉬운 때.
78년생 - 적당한 배짱과 여유가 필요한 하루. 어려워도 다급함을 보이지 않아야 유리하다.
90년생 - 주변 사람과의 충돌이나 분쟁에 주의해야 하는 날. 자신을 낮추는 것이 좋다.

<양띠>
감당하기 힘든 일이 생기니 만사가 귀찮다. 다시 일어서는 용기와 노력이 필요하다.

55년생 - 가족이나 아랫사람으로 머리가 아프다. 모른 척 기다리면 해결된다.
67년생 - 욕심나는 일이 생기나 감당하기 어렵다. 차라리 포기하는 것이 좋은 날.
79년생 - 눈 앞에 재물이 있더라도 경거망동하지 말 것. 잠시 관망하는 것이 좋다.
91년생 - 모든 일을 혼자 힘으로 해결하려고 하지 마라. 고집을 피우면 그르치기 쉬운 날.

<원숭이띠>
음지가 양지되고, 양지가 음지되는 날이다. 새로운 변화가 찾아온다.

56년생 - 남에게 베풀어야 길하다. 다만 대가를 바라고 베푸는 것은 금물.
68년생 - 금전운이 좋으니 큰 수입이 있다. 재미삼아 복권을 사는 것도 좋다.
80년생 - 모든 일이 순조로운 하루. 비포장길을 벗어나 고속도로에 들어서는 날.
92년생 - 마음이 통하는 친구를 만나게 되는 날. 여러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라.

<닭띠>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다. 자신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

57년생 - 아랫사람의 존경을 받게 되는 날. 주변 사람들에게 덕을 베풀면 길하다.
69년생 - 매사에 철저한 계획과 준비를 하라. 준비가 되어 있으면 걱정이 없는 날.
81년생 - 제 꾀에 자기가 넘어가기 쉽다. 스스로 어려운 일을 만들지 말 것.
93년생 - 밤늦게까지 유흥을 즐기지 마라. 사고나 사건에 휘말릴 수 있다.

<개띠>
진행하는 일이 용두사미가 되기 쉽다. 거창하게 시작하기 보다는 마무리에 신경쓰는 것이 좋다.

58년생 - 아랫사람으로 인해 잡음이 생기기 쉽다. 부리는 사람에 대해 관리, 감독을 철저히 하라.
70년생 - 매사가 더디고 막히나 결과는 좋다. 끝까지 참고 견디면 얻을 수 있는 때.
82년생 - 친구나 동료로 인하여 구설에 휘말리기 쉽다.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날.
94년생 - 성과가 바로 보이지 않는다고 실망하지 마라. 묵묵히 나아가면 이룰 수 있다.

<돼지띠>
관재구설에 주의해야 하는 날. 명예에 흠이 갈 수 있으니 법규나 규정을 어기지 마라.

59년생 - 바깥 일보다는 집안 단속에 힘을 써라. 속 깊은 대화가 필요한 날.
71년생 - 친구로 인하여 재물이 나가게 되는 날. 지나친 과음이나 유흥은 삼가하라.
83년생 - 지나친 과로나 운동은 삼가해야 하는 날. 적당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다.
95년생 -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지 마라. 작은 것들이 모여 큰 일이 이루어지는 법이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