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21일 월요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8-21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자존심에 상처…

누군가로부터 심한 말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자존심에 큰 상처를 남길 수 있는 상황으로 번질 우려도 있고요. 여러 사람이 있는 자리에서 싫은 소리를 듣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애정운이 매우 좋은 날입니다. 특히 커플이라면 서로의 상처를 위로해주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싱글 또한 미팅이나 소개팅에 적극적으로 임하세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날입니다.

직접적으로 돈이 들어오는 것은 아니지만 일자리와 관련하여 희소식을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자신이 원하던 일을 하게 될 수도 있고, 좋은 아르바이트 자리를 추천 받을 수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한 귀로 흘려 보내야…

다른 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할 때도 있지만, 또 어느 때에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보내는 것이 나을 때도 있습니다. 근거가 없는 소문들에 일일이 대응할 필요도 없습니다.

애정과 관련해서도 주눅들지 않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지금 연인이 없다고 해도 커플인 친구들을 부러워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은 당신에게 맞는 짝을 고를 수 있는 여건을 만들고 있는 날이라고 보십시오.

재물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어느 정도 결실을 맺는 날입니다. 누군가에게 빌려준 돈을 돌려 받을 수도 있고, 누군가로부터 푸짐한 식사 대접을 받을 수도 있는 때입니다.

<양자리>
-말실수에 주의…

약속을 해놓고 나가지 못하거나 기분에 취하여 말실수를 할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또한 누군가가 당신을 자극하는 말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순간에 똑같이 행동한다면 당신만 손해입니다.

애정운은 평범한 수준입니다. 싱글 중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사람이라면 되도록 윗사람에게서 사람을 소개받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의 경우 두 사람 사이가 어떤 갈림길에 서게 됩니다. 되도록이면 현실적인 판단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에서도 손실의 기운이 엿보입니다. 지갑과 같이 항상 소지하고 다니는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세요. 물건의 액수와 상관없이 정이 든 물건을 잃어버리면 크게 기분이 상합니다.

<황소자리>
-자신의 태도에 변화를…

누군가를 만나는 일에서도 빠지지 않도록 하세요. 수줍음을 많이 타는 사람이라면 특히 자신의 태도에 변화를 줄 필요가 있습니다. 인적 네트워크의 구축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대이니까요.

애정운은 조금 그 기운이 빠져나갔다고 느껴지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혹시 자신의 눈높이가 너무 높은 곳에 맞추어져 있는 것은 아닌지 심각하게 따져볼 필요가 있습니다.

재물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횡재수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우연한 기회에 좋은 물건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물건이 있었다면 오늘 구매를 시도해보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제안은 검토해야…

누군가가 제안을 하면 적극적으로 검토하도록 하세요. 지금까지 당신이 관심을 갖지 않던 분야라고 하더라도 조금은 눈길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되도록 창조적인 일을 하기에 적당한 날이기도 합니다.

애정운이 매우 좋습니다. 다만 싱글인 여성이라면 당신보다 서너 살 연상인 이성을 염두에 두도록 하세요. 나이 차이가 없는 상대보다는 어느 정도 나이 차이가 있을 때 성공 확률이 높아집니다.

재물운은 서서히 꺾이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그 하락세가 완만하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금전적 어려움을 겪지는 않습니다. 물건 구매시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겠네요.

<게자리>
-계획을 잘 세워서…

일을 진행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기에도 적당한 때입니다. 다만 약간 구설수에 오를 위험이 있는 날이기도 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이럴 때는 어떤 자리에서든 말을 아끼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은 당신에게 접근하는 사람을 정확하게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커플인 경우 그저 좋은 것이 좋다는 식으로 모든 것을 양보하다보면 상대방이 당신을 얕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재물운은 오히려 지속적인 상승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재물과 관련해서도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 일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 얇은 귀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특히 조심하세요.

<사자자리>
-짜증내지말고…

현재의 자신이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의 한계치를 고려하여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울적한 기분에 짜증을 내다보면 사소한 실수가 생길 수도 있고,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싱글과 커플 모두에게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뜻하지 않았던 사람에게서 애정의 신호를 받을 수 있겠네요. 자신만 맘에 든다면 그러한 신호에 답을 한 번 보내도록 해보세요.

재물운은 평이한 수준입니다. 갑작스럽게 돈이 들어오거나 하지는 않지만 당신의 수중에 있는 돈이 쉽게 나가지도 않습니다. 약간의 지출이 생길 수도 있는 시기인데, 그러한 지출이 당신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귀차니즘에 주의!!

귀차니즘에 빠지면 자칫 건강을 해칠 염려가 있습니다. 생활리듬이 흐트러지면 다시금 복구하는데도 시간이 걸리고요. 스스로를 다독여야 하며, 무엇이든 좋으니 당신이 의욕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일을 만들어서 추진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운은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커플이라면 주변의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세요. 너무 심한 애정의 과시는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기도 하지만, 어느 정도의 닭살은 두 사람을 돋보이게도 만듭니다.

재물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당신 자신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위하여 돈을 쓰도록 해보세요. 가까운 친구들에게 식사를 사보는 것도 좋고, 가족들을 위하여 돈을 쓰는 것도 좋습니다. 물질적인 것보다 훨씬 큰 정신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천칭자리>
-골치 아프지 않게..

여기저기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중요한 약속이 아니라면 모임에 참석하지 않는 것이 문제를 발생시키지 않는 방법입니다. 자칫 잘못하면 골치 아픈 일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애정운은 좋은 편입니다. 싱글이라면 물리적으로 먼 거리에 있는 사람과 잘될 확률이 있습니다. 혹시 미팅이나 소개팅을 하게 된다면 상대방이 어디에 사는지를 꼭 물어보도록 하세요.

경제적으로 큰 어려움은 보이지 않습니다. 적당하게 돈이 들어오는 날이며, 딱히 쓰지 않으니 그 돈이 그 자리에 그대로 있겠네요. 다만 돌아다니지 않는 와중에도 온라인을 통한 물건 구매에 나설 수가 있습니다. 필요하지 않은 물건에는 욕심을 내지 마세요.

<전갈자리>
-다른 사람을 의식말고…

다른 사람의 눈을 의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개성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일들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을 도울 시간이 있다면 당신을 위하여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만약 진전이 더딘 연인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오늘 확실한 업그레이드를 경험할 수 있게 됩니다. 평범한 인연이 특별한 인연으로 바뀌게 되는 날이 될 수 있으니 조금은 기대를 해봐도 좋습니다.

재물과 관련한 변동 사항은 그다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항상 들어오던 것과 같은 양이 들어오게 될 것이고, 항상 나가던 것과 같은 양이 나가는 그런 날입니다.

<사수자리>
-적극적으로 행동해야…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누군가에게서 받는 것이 있으면 당신도 그만큼 돌려주도록 하세요. 행운이 들어왔을 때 이를 잘 활용하면 한동안 당신에게 좋은 기운이 가득하게 됩니다.

첫인상에 현혹되는 위험성이 연애운에 존재합니다. 당신의 마음이 가는 대로 상대를 판단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구해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것저것 조심하면서 재야 안전할 수 있는 날로 보이네요.

재물과 관련해서는 당신의 의지가 중요한 날입니다. 다른 사람의 조언을 따르기보다는 당신이 생각하는 바에 따라 돈을 움직이도록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염소자리>
-베풀면 좋은 날…

사람 사이의 관계에서 다른 사람에게 베풀면 좋은 날입니다. 다만 너무 눈에 띄게 잘해주는 것보다는 은근하게 상대방을 위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도드라지는 배려는 오히려 상대방을 거북스럽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싱글의 경우 특히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지금까지 마음에만 담아두고 있던 상대가 있다면 과감하게 상대방을 노크해보세요. 생각보다 쉽게 상대방의 마음의 문이 열릴 수도 있으니까요.

재물과 관련해서는 움직이지 않는 것이 상책인 날입니다. 지갑을 열어서 좋을 일이 없습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과의 돈 거래는 절대 금물입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