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EW패션템] 특급 케미 뽐내는 ‘컬래버 아이템’ 출시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8-17 14:20 송고
푸마(PUMA) © News1
푸마(PUMA) © News1
푸마X타이니코튼, 키즈맘 ‘취향 저격’ 나선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감각적이고 창의적인 제품으로 ‘키즈맘’에게 인기 브랜드인 타이니코튼(Tinycottons)과 만나 키즈용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고품질 소재로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는 타이니코튼은 전 세계 육아맘들이 직구 등을 통해 앞다퉈 찾는 브랜드다. 제품을 통해 매 시즌 새로운 스토리를 선보이며, 세련된 컬러감과 그래픽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푸마X타이니코튼 바스켓 누벅’은 푸마의 클래식한 코트화 ‘바스켓(Basket)’에 사랑스러운 패턴과 컬러가 더해져 아기자기한 매력을 더했다. 이번 ‘푸마X타이니코튼 바스켓 누벅’은 유아 및 아동용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지컷 © News1
지컷 © News1
지컷, 개봉 80주년 맞은 디즈니 ‘백설공주’와 특급 만남

여성캐주얼 브랜드 지컷(g-cut)이 디즈니(Disney) 애니메이션 백설공주를 주제로 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컷에서 디즈니 협업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올해는 영화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의 개봉 80주년이 되는 해로 보다 의미 있는 협업 제품이 탄생했다는 후문. 이번 협업에서 백설공주 이야기는 지컷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새롭게 표현됐다.

지컷은 백설공주를 위험에 빠뜨리는 독이 든 사과 이미지와 ‘Take a Bite(한 입 베어
물다)’ 같은 레터링을 활용해 이번 컬렉션을 구성했다. 또한 마법에 걸린 공주의 실
루엣 등 애니메이션의 대표적인 장면들을 디자인에 적용했다.

협업제품은 반팔과 긴팔 티셔츠부터 맨투맨 및 후드 티셔츠 등 총 8가지로 선보인다. 버건디, 카키, 베이지 등 가을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제품을 구성해 트렌디한 느낌을 살렸다.
아디다스 © News1
아디다스 © News1
아디다스X퍼렐 윌리엄스, 대세 아이콘의 협업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오는 28일부터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테니스 그랜드 슬램 경기 중의 하나인 ‘2017 US 오픈 테니스 대회’를 앞두고 세계적인 팝 뮤지션이자 패션의 아이콘으로 유명한 퍼렐 윌리엄스와의 협업을 통해 현대적인 감각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한 ‘아디다스 테니스 컬렉션 by 퍼렐 윌리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아디다스가 퍼렐 윌리엄스와 협업하여 선보이는 것으로 1970년대 최고의 테니스 선수들의 클래식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강렬한 원색과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조합과 도트 패턴과 유사한 ‘핀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흡습속건이 좋고 시원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클라이마쿨(Climacool)’ 소재 등 뛰어난 기술력이 적용됐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