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최고의 건강미인은? ‘2017 미스 피트니스 코리아 선발대회’

지난 12일 서울 코엑스서…이혜영씨 대상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7-08-14 14:32 송고
© News1
© News1

‘미(美)’의 기준이 달라지고 있다. 지금까지 마르기만 한 날씬한 몸매를 선호했다면 최근에는 잔근육이 있는 볼륨 있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다이어트 트렌드도 갈수록 능동적으로 변하고 있다. 단순하게 몸무게를 줄이는 것보다 탄탄하게 근육을 만드는 운동을 통해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려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갖춘 건강미인 선발대회인 ‘2017 미스 피트니스 코리아 선발대회’가 지난 12일(토)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D 홀 전시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졌다. 
 
평소 운동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17 미스 피트니스 코리아 선발대회’는 보디 밸런스 유지와 체계적인 건강관리로 내외적 아름다움을 갖춘 일반인들을 비롯하여 평소 운동을 즐기는 헬스클럽 회원, 헬스 트레이너와 피트니스 강사 등이 참가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피트니스 축제의 장으로 펼쳐졌다. 
 
국내 최고의 아름다운 건강미인들이 참가해 기량을 뽐낸 이번 대회의 대상을 수상한 이혜영 씨에게는 상금 200만 원과 부상이 주어졌으며, ‘2018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영예와 함께 앞으로 각종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평소 폴 댄스, 요가, 필라테스를 즐겨 한다는 이혜영 씨는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운동을 시작했지만 체계적인 운동을 배우고 싶어 필라테스, 다빈치 보디보드, 트램펄린, 폴 댄스 자격증을 따면서 건강과 체력관리에 자신감을 가지게 됐다"라며, “완벽하진 않지만 식단 관리와 운동을 병행한 것이 오늘의 대상 수상의 영광으로 보상받는 것 같아 너무 감격스럽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 이근영 심사위원장(한국 인터넷신문 협회 회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미인을 선발하는 대회인 만큼 참가한 모든 선수들의 수준이 모두 상당한 것 같다"라는 심사평과 함께 “오늘 개최된 이 대회가 우리나라 국민들이 평소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고 나아가 대한민국의 건강 선진국을 실현하는 좋은 대회로 발전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