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8월 셋째주(14일~20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8-14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이타적으로
당신보다는 남을 위해 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사람들에게 받으려 하기 보다는 먼저 베풀도록 하세요. 혹시라도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먼저 나서서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베풀어둬야 당신이 어려울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싱글들은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서세요. 이번 주에 만나게 되는 사람과는 좋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에 되어 주세요. 상대방이 잘못한 일이 있더라도 먼저 감싸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는 재물에 대해 너무 신경 쓰지 않도록 하세요. 너무 돈에 연연하다 보면 사람들과 멀어질 수 있습니다.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쓰도록 하세요.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이들은 주변의 소개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자신의 생각대로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웬만한 일들은 당신의 생각대로 밀고 나가세요. 주변의 조언을 듣는 것은 좋지만, 최종 결정은 당신이 내려야 합니다. 모든 선택과 결정은 당신의 책임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커플이라면 작은 일로 다툴 수도 있습니다. 갈등이 생긴다면 오래 이어지지 않도록 빨리 화해하세요. 싱글들은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셔야 합니다. 아무리 상대방이 마음에 든다 하더라도 상대 앞에서 움츠러들지 마세요.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돈 문제로 고민하던 사람들도 한시름 덜게 될 것입니다. 친구들이나 신세진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도 있으니 핸드폰이나 지갑을 잘 챙기세요.

<양자리>
-노력하는 만큼

성실하면서도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이세요. 그동안 하던 일 외에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싱글이라면 겉모습만 보고 상대를 판단하지 마세요. 상대의 외모나 조건보다는 내면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적극적인 애정 표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의 마음과 애정을 상대방에게 확인시켜 주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그리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어느 정도 쓰더라도 여유가 넘치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이나 필요한 곳에 돈을 쓰는 것도 좋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황소자리>
-있는 듯 없는 듯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자리를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가능하면 당신을 드러내는 언행은 피하도록 하세요. 자칫 윗사람 눈에 띄면 골치 아픈 일을 떠안을 수 있습니다. 친구나 동료로 인해 고생할 수도 있으니 적당히 피해 다니세요.

커플이라면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상대방의 마음에 적당한 질투심과 경쟁심을 심어주세요. 싱글이라면 이성에게 좋은 첫인상을 심어주어야 합니다. 상대방에게 차분하면서도 예의바른 모습을 어필해 보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통장에 돈이 쌓이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받아야 할 돈이 있다면 한번 연락해 보세요. 오랜 시간 받지 못했던 돈을 돌려받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행동이 필요해

이번 주는 말보다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머리 속으로 고민하기 보다는 직접 몸으로 부딪히세요. 하고 싶지 않은 일이라 하더라도 최선을 다 하는 것이 좋습니다. 누가 알아주지 않는다 하더라도 당신이 맡은 일에 충실하세요.

커플이라면 데이트 방식에 변화를 꾀해 보세요. 바다나 계곡 등으로 함께 피서를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마음에 드는 이성을 놓치지 마세요. 자칫 좋아하는 사람을 경쟁자에게 빼앗길 수도 있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수입과 지출이 어느 정도 균형을 이루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투자를 통해 더 큰 돈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밥을 사거나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게자리>
-자만하지 않기

언제 어디서든 방심하지 말고 주위를 잘 살펴보세요. 매사에 자만하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해야 합니다. 날씨가 덥다고, 휴가철이라고 흐트러진 모습을 보여서는 안 됩니다. 특히 불쾌지수가 높아지기 쉬우니 작은 일에 흥분하지 마세요.

싱글들은 적극적으로 당신의 짝을 찾아보세요. 가까운 친구에게 소개팅을 부탁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을 구속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지나치게 상대방의 사생활에 간섭하거나 참견하지 마세요.

경제적으로는 최대한 긴축 재정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들어오는 돈이 있어도 함부로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돈을 써야 한다면 꼭 필요한 곳에만 쓰도록 하세요. 어렵게 들어온 재물이 쉽게 나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사자자리>
-마인드 컨트롤

당신의 감정과 기분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감정적으로 기복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화를 내거나 언성을 높이지 마세요. 당신의 감정을 드러내는 것은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사소한 다툼이나 갈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분이 내키지 않는다면 데이트를 조금 미루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습니다. 내숭을 떨기 보다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너무 돈에 연연해 하지 말고 마음을 비우도록 하세요. 재물을 좇을수록 오히려 재물이 멀어질 수 있습니다. 성공이 불확실한 일이나 투기적인 일도 피하도록 하세요.

<처녀자리>
-다른 사람을 배려해야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입니다. 너무 큰 것만 생각하지 말고 작은 일에도 관심을 가져보세요. 잠시 주위를 돌아보며 주변 사람들을 챙기는 것도 좋습니다. 당신의 작은 정성이 누군가에게는 큰 기쁨이 될 수도 있습니다.

커플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하세요. 마음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표현도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싱글들은 소개팅보다는 미팅에 나가보세요. 사람이 많이 모인 곳에서 당신의 매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크게 여유롭지는 않더라도 걱정할 일도 없을 것입니다. 시간이 된다면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작은 금액이라고 무시하지 말고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천칭자리>
-고민 해결

고민하던 일이나 골치 아픈 문제가 사라지는 시기입니다. 모처럼 여유와 해방감을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어렵고 힘든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해보세요. 혼자서 해결할 수 없었던 일들을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스스로를 가꾸는 데 힘쓰셔야 합니다. 아직까지 짝이 없다면 뭔가 새로운 변화를 추진해야 합니다. 커플들은 상대의 기분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농담이나 장난도 때와 장소를 잘 가려서 해야 합니다.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대인 관계를 잘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어쩌면 장차 큰 도움이 될 사람이나 귀인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겉모습으로 사람을 판단하지 말고 항상 예의와 정성을 다하세요.

<전갈자리>
-걱정은 그만

마음이 어지럽고 괜한 불안감이 드는 시기입니다. 초조한 마음에 서두르거나, 잘못된 결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 쓸데없는 걱정은 그만두고 당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딴 생각이 들 때는 일이나 공부에만 집중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싱글이라면 상대의 내면을 잘 살피셔야 합니다.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면 좋은 사람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커플들은 평소보다 옷차림이나 패션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연인과의 데이트에 흐트러진 모습으로 나가서는 안 됩니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당신을 위해 쓰도록 하세요. 새로운 것을 배워보거나 당신을 꾸미는 데 쓰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 자신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해서는 안 됩니다. 투자 중에서 가장 좋은 투자는 자신에게 하는 투자입니다.

<사수자리>
-진심은 통하는 법

사람을 대할 때에는 진솔하고 솔직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당신의 이득을 위해 상대를 이용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혹시라도 오해나 갈등이 있더라도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진심은 통하기 마련이니 언젠가 상대방도 당신을 알아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나이 차이가 있거나 마음이 넉넉한 사람을 만나보세요. 당신을 감싸줄 수 있는 포근한 사람을 찾아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한 발 양보해 주도록 하세요. 상대방이 화를 내거나 투정을 부리더라도 다 받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적으로는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은 시기입니다.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가까운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 보세요.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다가 오히려 문제가 커질 수도 있습니다.

<염소자리>
-순리대로

흐르는 물처럼 순리대로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분수에 넘치는 일이나 안 되는 일에 매달리지 마세요. 지금 당장 해결할 수 없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포기해야 할 것은 일찌감치 포기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커플들은 상대방에게 양보해줘야 하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뜻을 내세우기 보다는 상대방의 뜻에 따라 움직여 주세요. 싱글이라면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난다면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장기적인 안목을 갖도록 하세요. 눈 앞의 이득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셔야 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들과 돈 문제로 다투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돈은 다시 구할 수 있으나, 한번 잃은 사람은 다시 얻기가 어려운 법입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