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8월 셋째주(14일~20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8-14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잠시 가던 길을 멈추고 쉬어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매사에 서두르지 말고, 언제나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60년생 - 일이나 사업보다는 사람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일보다는 주변 사람을 잘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성실한 태도와 꾸준한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고지가 눈 앞이니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84년생 - 무조건 열심히 하는 것보다는 결과를 중요시 하세요. 일의 경중과 선후를 잘 따져서 움직이셔야 합니다.
96년생 - 조용히 때를 기다리며 쉬어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알아주지 않아도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소띠>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고 현실에 충실해야 할 때입니다. 능력에 버거운 일을 벌이면 안 한 것만 못할 수 있습니다.

61년생 - 당신보다 어린 사람의 말이라도 잘 새겨듣도록 하세요. 이동을 하거나 여행할 때에는 안전을 우선해야 합니다.
73년생 - 다른 사람에게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베풀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여유가 있으면 주위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85년생 - 직장이나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언행에 주의하세요. 자칫 십년 불공이 도로 나무아미타불이 될 수 있습니다.
97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이나 충돌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웬만하면 나서지 마세요.

<호랑이띠>
당신이 해야 할 일이 늘어나거나 어려운 일을 맡게 되는 시기입니다. 일단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을 다하세요.

62년생 - 한 쪽에 치우치거나 누군가의 편을 들지 마세요. 매사에 중립을 지키고 끼어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작은 이득에 사로잡혀 더 큰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소탐대실하기 쉬우니 욕심을 줄이도록 하세요.
86년생 -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잘 지키도록 하세요. 지나친 농담이나 장난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남들의 눈 밖에 날 만한 언행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자칫 모난 돌이 정을 맞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토끼띠>
재운이 상승하니 장사나 사업을 하는 분들에게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언제 어디서든 겸손함을 잃지 마세요.

63년생 - 다른 사람을 탓하기 전에 당신 자신부터 돌아보세요. 매사에 한 발 양보하고, 적당히 타협하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효율적으로 움직여야 할 때입니다. 우물쭈물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행동으로 옮기세요.
87년생 - 모든 일이 당신의 의지에 달렸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를 얻기 마련입니다.
99년생 -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마음 속에 불만이 있더라도 겉으로 표현하지 마세요.

<용띠>
갑자기 계획을 바꾸거나 변덕을 부리지 마세요. 변화는 불리하니 처음의 계획을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 매사에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중도에 포기할 일이라면 아예 시작도 하지 마세요.
64년생 - 언제 어디서든 예의를 갖추고 규정을 지키도록 하세요. 내용도 중요하지만 절차와 형식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섣불리 욕심을 부리면 당신이 가진 것도 잃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유혹이나 달콤한 말에 주의하세요.
88년생 -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도 잘 새겨들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손윗사람의 충고를 무시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뱀띠>
지옥에서 부처를 만난 격이니 골치아픈 일이 해결되는 시기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어도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53년생 -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특히 돈 문제나 계약은 확실히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오거나 귀인과 연을 맺게 되는 시기입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도록 하세요.
77년생 -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할 것은 빨리 포기하고, 새로운 목표를 찾아야 합니다.
89년생 - 마른 하늘에 단비가 내리니 새로운 희망이 함께 하는 시기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당당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말띠>
첫 술에 배부를 수 없으니, 눈 앞의 성과에 일희일비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거나 시샘하는 것도 금물입니다.

54년생 - 집 안이나 자녀에게 경사가 있으니 기쁨이 넘치는 한 주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송사에 주의하세요.
66년생 - 말이 많은 사람이나 큰 소리치는 사람을 주의하세요. 낯선 사람이나 잘 모르는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매사에 계단을 오르듯 한 발 한 발 나가야 할 때입니다. 한꺼번에 너무 많은 것을 얻으려고 하지 마세요.
90년생 - 겉모습으로 상대를 판단하거나 얕보지 마세요.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양띠>
나서야 할 때와 물러서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때로는 이보 전진을 위해 일보 후퇴를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55년생 - 들어오는 것에 비해 나가는 것이 많은 시기입니다. 아끼는 것도 좋지만 써야 할 때는 쓰도록 하세요.
67년생 - 다른 사람들과 불필요한 경쟁을 벌이지 마세요. 자존심이나 호승심을 앞세우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79년생 - 당신의 일은 당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이 맡은 일을 다른 사람에게 미루지 마세요.
91년생 - 뜬소문이나 주변 사람의 말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쓸데없는 일에 신경쓰지 말고 당신의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철저한 자기 관리와 규칙적인 생활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학업운과 대인운이 좋으니, 시험이나 취업에 좋은 한 주입니다.

56년생 - 지나치면 오히려 모자람만 못하니 과욕은 삼가세요. 약간의 손해나 희생은 감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협조와 협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의 이익을 위해 남을 이용하려고 하지 마세요.
80년생 - 작은 일에 사로잡혀 큰 일을 그르칠 수 있습니다. 요행을 바라거나 운에 기대는 것도 피하셔야 합니다.
92년생 - 항상 자신을 돌아보고 채찍질하는 지혜가 필요한 때입니다. 놀 때는 놀더라도, 할 일은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관운과 애정운이 좋으니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다만 한 번에 여러 가지 일을 벌이지 마세요.

57년생 - 남에게 기대지 말고 당신의 것은 당신이 챙기도록 하세요. 특히 중요한 일은 직접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매사에 마무리를 확실히 해야 할 때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진행하던 일부터 마무리하세요.
81년생 - 공짜를 바라거나 함부로 남에게 손을 벌리지 마세요. 얻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그만한 대가를 지불해야 합니다.
93년생 - 짝이 없는 사람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주변에서 당신을 질투하거나 시샘하는 이를 조심하세요.

<개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뜻을 강요하지 마세요.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58년생 - 오랜 시간 고민하던 일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시기입니다.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70년생 - 당신의 능력이나 실력을 지나치게 과신하지 마세요.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82년생 - 얻는 것이 있으면 주변에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서 모든 것을 독차지하면 주변의 원망을 살 수도 있어요.
94년생 - 다른 사람 보다는 당신을 먼저 생각해야 할 때입니다.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모른 척 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길흉이 함께 하니 매사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 말고, 차분하게 지내도록 하세요.

59년생 - 매사에 준비를 철저히 하고, 계획을 잘 세우도록 하세요. 계획을 잘 세워야 그만큼 결과도 좋을 것입니다.
71년생 - 요령이나 편법은 피하고, 원칙을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쉽고 편한 길보다는 바른 길을 가도록 하세요.
83년생 - 체면을 앞세우기보다는 실속을 중요시 하세요. 과도한 소비나 불필요한 지출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술자리나 유흥 보다는 일이나 학업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모든 일에는 때가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