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14일 월요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8-14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육체의 괴로움은 마음에서 연유한다. 예전 감정은 잊고 열린 마음으로 사람을 대하라.
60년생 - 건강 관리와 재충전에 힘써야 하는 날. 여행이나 취미 생활을 해 보는 것이 좋다.
72년생 - 매매나 계약은 직접 처리하라. 다른 사람에게 도장을 맡기지 말 것.
84년생 - 인터넷이나 첨단 정보에 행운이 있다. 모임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는 날.
96년생 - 그동안의 고민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날. 다른 사람과의 갈등 해소에 좋다.

<소띠>
모든 일을 정직하게 처리하라. 편법을 쓰거나 뒷거래를 하다가는 후환이 따라온다.

61년생 - 매사에 모범을 보이고 솔선수범하라. 명예가 오르고 존경을 받게 될 것이다.
73년생 - 말 한 마디로 천 냥 빚을 갚는 날. 진실과 성의를 보인다면 아주 좋은 날.
85년생 - 노력만이 어려움을 해결하는 열쇠. 정성이 지극하면 돌 위에도 풀이 난다.
97년생 - 모든 것이 순조로운 편안한 하루. 가만 있어도 절로 웃음이 나는 날.

<호랑이띠>
자신의 포용력을 보여줘야 하는 날.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참으면 승리한다.
62년생 -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라. 자신이 움직여야 다른 사람도 따라올 것이다.
74년생 - 떨어져 있던 가족이나 친구를 만나는 날.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
86년생 - 태양을 가리던 안개가 걷히는 운세. 장애물과 걱정이 사라지는 때.
98년생 - 자신의 분수에 맞게 생활하라. 뱁새가 황새 쫓아가려고 해서는 안 된다.

<토끼띠>
어느 것을 선택해도 행운이 따르는 날. 다만 즉흥적인 판단은 손해를 부를 수 있다.

63년생 - 속썩이던 일이나 사람이 사라지는 날. 걱정거리나 스트레스가 사라진다.
75년생 - 상사나 손윗사람의 간섭에서 벗어나는 날. 오랜만에 해방감을 느낄 수 있다.
87년생 - 아무리 친한 사이라 하더라도 예의를 갖춰라.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
99년생 -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 충실할 것. 우물을 파도 한 우물을 파야 한다.

<용띠>
실망할 일이 생겨도 마음을 기다듬고 기다려라. 과음이나 지나친 유흥은 삼가할 것.

52년생 -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하는 날. 고통은 머지 않아 사라진다.
64년생 - 쓰지 않아도 되는 돈이 나갈 수 있다. 늦은 시간까지의 모임은 피하고 서둘러 귀가하라.
76년생 - 의리와 허세, 인정과 분수를 잘 구별하라. 내가 없으면 남도 없는 법이다.
88년생 - 무슨 일이든 결단이 없으면 성과도 없다. 박력 있게 행동하라.

<뱀띠>
한적한 도로를 달리는 데 밤 안개가 자욱하다. 어려운 가운데 멀리서 빛이 보인다.

53년생 - 다른 사람을 비난하거나 책망하지 말 것.남을 원망하기 전에 자신부터 돌아보는 것이 좋다.
65년생 - 장사나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 좋은 하루. 점차 호전되는 운세이니 노력을 기울여라.
77년생 - 마음 먹은 일이 있다면 포기하지 마라. 승부 근성이 있어야 운이 풀리는 날.
89년생 - 손윗사람들과의 갈등이 발생하는 날. 주변에서 반대해도 신념이 있으면 밀어 붙여라.

<말띠>
기호지세이니 일단 전진하라. 호랑이 등에 올라탔으니 계속 가야 한다.

54년생 - 재물의 이동은 빈번하나 실속이 없다. 가능하면 움직이지 말 것.
66년생 -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다. 재물과 건강 관리에 신경쓰는 것이 좋다.
78년생 - 화가 복이 되는 전화위복의 날. 경쟁자가 생기더라도 걱정하지 마라.
90년생 - 과신이 문제를 일으킨다. 매사에 주변의 의견을 참조하는 것이 좋다.

<양띠>
주변의 눈치를 보지 말고 소신을 지켜야 하는 날이다. 자신의 길을 가라.

55년생 - 자신이 말하고 지키지 못하니 위엄을 잃기 쉽다. 언행일치에 힘써라.
67년생 - 밖의 일로 안에서 화를 낸다. 자신의 감정을 함부로 드러내지 말 것.
79년생 - 매사가 더디게 풀리니 서두르지 마라. 신중히 처리하면 얻을 수 있다.
91년생 - 순리를 따라야 하는 날. 처음은 어려워도 점차 순조롭게 풀린다.

<원숭이띠>
금전에 행운이 따르는 날이다. 쥐띠나 용띠의 사람이 행운을 가져온다.

56년생 - 뿌린 만큼 결과가 나오는 날. 땀을 흘린 만큼 수확이 늘어난다.
68년생 - 좋은 친구나 동업자를 만나게 되는 날. 다만 눈높이를 너무 높이지 말 것.
80년생 - 한 번에 여러 가지 일을 처리하려고 하지 마라. 한 우물을 파야 하는 때.
92년생 - 관운과 대인운이 좋은 날. 모임에 나가면 좋은 인연이 있다

<닭띠>
순조롭게 일이 풀리니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 날이다. 조금 서둘러 일을 처리하는 것도 좋다.

57년생 - 시작이 좋으면 끝도 좋다. 첫 단추를 잘 꿰야 만족할 만한 결과가 있다.
69년생 - 좋은 협조자나 동료를 만나게 되는 날. 결과가 좋고, 원하는 것을 얻는다.
81년생 - 잠시 시간을 내어 주변을 돌아보라. 짝이 없는 사람에게는 좋은 이성이 나타나는 날.
93년생 - 너무 일이나 학업에도 몰두하지 말 것. 복잡한 일은 잠시 잊고 인생을 즐겨라.

<개띠>
돈 쓸 일이 많은 날. 닭띠와 함께 하는 일은 불리하니 미루는 것이 좋다.

58년생 - 도장 찍는 일에는 신중을 기하라. 자칫 손해를 볼 수도 있다.
70년생 - 반가운 사람과의 만남이 있는 날. 다만 지출 관리에 신경써라.
82년생 - 말띠, 범띠와 하는 일이 길하다. 뱀띠, 닭띠와 함께 하는 것은 피할 것.
94년생 - 선,후배와 함께 하면 돈 쓸 일만 생긴다. 술 약속은 다음으로 미루어라.

<돼지띠>
적당한 선에서 만족할 줄 알아라. 완벽하게 처리하려다가 하루가 다 간다.

59년생 - 바라는 것이 더디 온다. 여유를 갖고 기다려야 얻을 수 있는 날.
71년생 - 일이 손에 잡히지 않아 방황하기 쉬운 날.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하루.
83년생 - 화나는 일이 있어도 대응하지 마라. 주변 사람들과 불화가 발생하기 쉽다.
95년생 - 밖으로 다니면 불리하다. 쓸데없이 밖으로 돌아다니지 마라.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