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더 건강하게, 더 아름답게’ 2017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코엑스서 개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7-08-11 10:10 송고
다이어트 엑스포 조직위 제공© News1
다이어트 엑스포 조직위 제공© News1

대한민국 유일의 다이어트 전문 전시회인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가 11일(금)부터 13일(일)까지 코엑스 3층 D 홀에서 열린다.
 
더 건강하고, 더 아름다운 삶을 위한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는 건강을 위한 최신 다이어트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문 전시회로, 지난해 피트니스 및 다이어트 관련 200여 개 기업과 국내외 바이어 1만 2500여 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참관객 만족도 조사 결과, 바이어를 포함한 참관객 75%가 ‘만족’이라고 답변하는 등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올해는 ‘미스 피트니스 코리아 선발대회’ ‘트라이어톤 코리아 오픈 토너먼트’ 등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개최 전부터 주목을 끌고 있으며, 헬스케어를 비롯하여 식∙음료와 피트니스 기구, 디톡스 다이어트, 미용 보디 관리기, 홈 케어 기기, 골격 교정 보정기구, 다이어트 보조 식품 등 다양한 업체가 참가하는 가운데, 2만여 명의 국내외 바이어들의 대거 참관이 전망되는 등 ‘올해 가장 트렌디한 다이어트 비즈니스 장’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다이어트 제품의 올바른 섭취 방법, 홈 케어로 타고난 피부 미인 되는 팁, 올바른 자세를 위한 체형교정 운동,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마인드 디톡스, 체질별 건강관리와 한방 다이어트 등 최신 트렌드를 한껏 반영한 체험 강좌 등이 마련돼 있으며, 안마 및 마사지 체험존, 안티에이징 및 기능성 화장품 체험존 등도 꾸며져 진정한 오감만족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