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더블데이, ‘쇼콜라티라미수’ 출시 및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08-09 10:41 송고
© News1
커피음료용 블랜디드 ‘명품 파우더’를 선보이고 있는 ‘DOUBLEDAY’(이하 더블데이, 대표 최성택)가 심혈을 기울여 올해 새롭게 출시한 ‘쇼콜라 티라미수’ 파우더 공개 및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는 ‘더블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블데이는 2008년도에 런칭, 현재 국내 커피 파우더 시장의 한 축을 선도하고 있는 커피 파우더 브랜드다. 초코파우더류, 바닐라파우더류, 요거트파우더류, 녹차라떼파우더류, 밀크티파우더류, 과일파우더로 구분해 리치고구마라떼파우더 외 25여 가지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대기업 R&D팀에서 오랜 기간 근무한 연구개발진을 통한 제품 개발로 확실한 차별성과 풍부한 맛, 향미, 리얼한 맛의 표현력을 보여주며, 원재료 소싱과 식품개발 분야에서 뛰어난 맨파워를 보유하고 있다.

더블데이 신제품 ‘쇼콜라 티라미수’ 파우더는 입 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치즈와 진한 코코아가 잘 조화된 명품파우더다. 이 제품은 여러 차례의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와 시행착오를 거쳐, 기존 치즈파우더 류의 천편일률적인 풍미를 배제하고 차별화된 풍미와 색다른 개성을 입히는데 성공한 신제품으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탈리아 마스카포네 치즈 티라미수(tiramisu)의 깊이 있는 풍미와 진한 코코아가 뛰어난 조화를 이뤄, 단순히 단 맛이 아닌 농밀한 크리미함이 입 안 전체에 펼쳐진다. 어떠한 메뉴에도 세상 어디에도 없는 캐릭터가 강한 맛과 향을 구현해낸 제품이라는 것이 더블데이 측의 설명. 본 제품 하나로 핫(HOT) 음료나 아이스에 화려한 마무리를 할 수 있으며, 섬세한 프라페 메뉴와도 아주 잘 어울린다.

또 더블데이는 반응형 웹으로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새 홈페이지는 PC나 스마트폰, 테블릿, 노트북 등 어디서나 최적화된 상태로 노출되며, 무료 샘플요청이나 직영 쇼핑몰 바로가기 등의 서비스를 구현해 간단하고 빠르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더블데이 기획마케팅팀 강다원 이사는 “국내 커피전문점의 새로운 음료메뉴 출시에 대한 스트레스와 아이템 선정을 돕기 위해, 신 메뉴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제안 하는 것이 원료 공급업체의 책임이자 의무”라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부합하고,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더블더블 이벤트는 매달 홈페이지를 통해 22일에 공지가 되며, 제품 구입시 신제품 본품 또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또 더블데이(DOUBLEDAY) 제품 구매 시에는 개당 100원의 후원금을 적립, 국제 후원단체를 통해 세계 어린이 구호를 돕게 된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