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서울 코성형 포럼2017’ 강은택 원장, ‘근막을 이용한 코 성형’ 초청강연 진행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08-08 10:58 송고
© News1
© News1
지난 7월 2일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마리아 홀에서 개최된 ‘서울 코성형 포럼(Seoul Rhinoplasty Forum 2017)’이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근막을 이용한 코성형(Temporal fascia : harvest, pitfalls, pros and cons)’을 주제로 한 미고성형외과 강은택 원장의 초청 강연 발표가 진행됐다.

‘근막을 이용한 코성형’은 무보형물 코성형의 핵심 포인트로, 미고성형외과 코성형센터 강은택 원장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성형법이다. 포럼에 참석한 국내 성형외과 전문의들은 강은택 원장의 초청 강연 발표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참석자들 간에 활발한 학술적 교류를 나누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강 원장은 앞서 국제미용성형외과 학회지에 ‘짧은코 교정의 새로운 방법’을 발표하는가 하면 지난해 열린 대한성형외과의사회 개원의 연수강좌에서 ‘콧등 성형 방법’에 대한 강의를, 서울 코성형 포럼2016에서는 ‘코성형 수술시 보형물의 선택’에 대한 연자 발표를 진행하는 등 수년간 활발한 연구 및 활동을 펼쳐왔다.

강은택 원장은 “간단하든 간단하지 않든 수술을 결정한 환자에게는 결코 가벼운 선택이 아니었음을 알기에 매번 완벽한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학계 발전에 이바지하고 나아가 여러 케이스의 환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거듭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은택 원장이 참가한 이번 서울 코성형 포럼 2017은 대한성형외과학회 코성형연구회의 주관 하에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학술 포럼으로 미고성형외과 강은택 원장은 본 포럼에 꾸준히 참가,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